커피 뉴스

Ikawa Coffee Roaster from The Nordic World of Coffee Gothenburg 2015

2015-07-07  


IMG_8319.JPG




Ikawa Coffee Roaster from The Nordic World of Coffee Gothenburg 2015




지난 7월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의 주목을 받았던 이카와 커피로스터가 지난 6월 16-18일까지 스웨덴 고덴버그 국제 전시장에서 열렸던 The Nordic World of Coffee Gothenburg 2015에서 3일간 선보였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커피를 원하는 홈로스터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홈로스터기 혹은 샘플로스터기로 배치당 최대 60g 생두를 로스팅 가능하며, 블루투스로 연결된 외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로스팅 프로파일 곡선을 각 포인트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각 생두에 대한 프로파일은 모두 저장 및 공유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IMG_8320.JPG

|Ikawa coffee roaster의 마케팅 매니저 Alex



현장에서 이카와 커피로스터의 마케팅 매니저인 알렉스가 iOS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3일간 시연했던 영상을 함께 공유합니다.







Ikawa는 브룬디어로 '커피'를 의미하며, 동아프리카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커피 산지인 브룬디를 모티브로 홈로스터기라는 필드에서 전세계 주목을 끌고자 하는 이카와 커피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네이밍입니다.




IMG_8321.JPG

IMG_8322.JPG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세팅된 로스팅 프로파일을 실시간으로 팔로잉하는 실제 로스팅 곡선을 모니터링할 수 있어 로스팅하는 동안 멀티 플레잉이 가능합니다. 쿨링의 경우는 자연 흡기를 통해 쿨링해주게 됩니다. 현재 아시아의 각 나라의 디스트리뷰터를 찾고 있습니다.




IMG_8323.JPG

|Ikawa coffee roaster의 로스팅 결과물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