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장비

  



하리오의 세련된 침출식 콜드 브루 툴 - 새로운 미즈다시 시리즈 "Coffee Bottle"


이와키 콜드 브루어와 더불어 국내에서도 예전부터 많이 사용중인 하리오의 침출식 콜드브루 툴을 아시나요? 
내부 필터에 커피를 담고, 찬물 속에 담궈 장시간 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으로, "미즈다시 시리즈"가 유명하기도 하죠. 
미즈다시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 "커피 병(Coffee Bottle"은 기존의 포트 형태의 디자인을 보다 세련된 느낌으로 바꾼 제품입니다.

내부 추출 구조는 기존의 제품과 거의 동일한데, 전체적인 추출 툴의 형태가 마치 와인 병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추출 후에는 간단히 내부 필터만 제거하면 정말 와인 병처럼 냉장보관 상태에서 필요할 경우에만 꺼내 마실 수 있습니다. 

내부 커피 필터에 굵게 간 커피 원두를 담고 찬물을 넣은 뒤 냉장고에서 8시간 정도 밤새 보관하면 아침이면 맛있는 콜드 브루 커피를 마실 수 있겠군요. 

국내 출시는 아직인것 같고, 일본 하리오 사이트에서 판매중에 있습니다. 용량은 650ml 로 기존의 미즈다시 침출 포트 보다는 조금은 작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가지 색상이군요.

한여름철 간편히 콜드 브루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괜찮은 선택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리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rio.jp

Screenshot.png
| 사진 출처 : 하리오 공식 홈페이지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