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장비

  



커피 전용 저울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뜨겁죠? 올 SCAA 2015 에도 선보였던 아카이아의 소형 저울 루나와 더불어 주목 받았던 또 하나의 소형 커피 저울이 있었습니다.

Brewista 라고 불리는 작은 저울이 바로 그것인데요. 이 저울 역시 방수 기능을 기본으로 다양한 커피 전용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자동 0점 기능을 채용하여 2개의 에스프레소 모드와 추가적인 4개의 사용자 모드를 제공합니다.

크기는 12.7cm x 10.5cm, 측정면 크기는 10cm 정방형 형태로 에스프레소 머신의 드립 트레이에 놓고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브뤼스타는 작고 가벼운 크기에 방수기능까지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59.95$ 에 판매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Smart Scale Guide ledger size_페이지_1.jpg   Smart Scale Guide ledger size_페이지_2.jpg


현재 http://brewglobal.com 를 통해 프리오더 중이며, 9월 초까지 신청 후 배송예정으로 보입니다. 미국 사이트와 더불어 유럽의 "http://coffeehit.co.uk" 에서도 프리오더가 가능합니다.

만듦새와 디자인은 아카이아 루나의 손을 들어주고 싶은데, 기능성과 가성비 측면에서는 이 저울도 굉장히 기대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