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마시기 가장 좋을 정도로 커피 온도를 유지하는 머그 "엠버 스마트 머그 텀블러"

2015-10-21  


ember-homepage.jpg



마시기 가장 좋을 정도로 커피 온도를 유지하는 머그 "엠버 스마트 머그 텀블러"



언제 어디서나 딱 마시기 좋을 만큼의 온도를 유지하는 머그가 있다면? 엠버 스마트 머그는 세계에서 가장 온도 조절이 용이한 똑똑한 머그입니다. 사용자는 머그에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기만 하면, 커피나 차에 이상적인 온도로 유지를 시켜주는 것이 가장 핵심입니다. 



mugpark-tablet.jpg



특허를 받은 온도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엠버는 충전용 코스터를 사용하면 온종일 원하는 온도로 음료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이동용 사용일 경우 2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엠버를 위한 충전 시간은 1.5시간이며, 차가운 음료일 경우 별도의 쿨링 기능은 없지만, 일반적인 트레블 머그 텀블러들에 준하는 보냉 능력을 통해 역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ember-specs-tablet.png

엠버의 용량은 12oz(약 360ml) 정도이며, 하단 온도 조절부를 통해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전용 App 을 통해 온도 조절 역시 가능합니다. 



vimwkkes6ybrxgtie0wh.jpg


온도 표시는 하단의 온도 표시 LED 를 통해 이루어지며, 전체적으로 깔끔하여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도 뿐만 아니라 사용자 설정을 통해 사용자의 이름이나 짧은 단어를 텀플러에 디스플레이 시킬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엠버 스마트 머그 공식 프로모션 영상


엠버는 현재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 중에 있으며, 가격은 얼리버드 펀딩 투자자의 경우 109$ 부터 시작합니다. 겨울을 맞는 이 시점에 커피 매니아들에겐 참 매력적인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출처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ember-temperature-adjustable-mug


da9fab6f70c07f78b72374188ac16ab6.jpg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

댓글 1

profile

TilttS

2019-07-29 22:42  #866792

정말실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