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COLONNACOFFEE 네스프레소 기반의 스페셜티 커피 캡슐 선보여

2016-04-11  


as.jpg



COLONNA COFFEE, 네스프레소 기반의 스페셜티 커피 캡슐 선보여



영국 런던의 커피 페스티벌에서 UK 바리스타 챔피언 출신인 맥스웰 코로나 대시우드가 새롭게 런칭한 COLONNA COFFEE 가 첫 선을 보였습니다.


맥스웰 코로나 대쉬우드의 COLONNA COFFEE(https://colonnacoffee.com/)는 그가 직접 선정한 스페셜티 커피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사용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커피 본연의 향미를 전달하기 위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번 런던 커피페스티벌에서 직접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과 캡슐들로 시연을 보인 그의 커피는 실제로 꽤나 큰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 전해지기도 합니다. 호주의 대표 바리스타 맷 퍼거(Matt Perger)는 자신의 바리스타 허슬 채널을 통해 “better than most espressos at the show" 라는 시음자들의 평가를 전하기도 했죠. 


※ 읽어봄직한 연관글 : 퀄리티와 재료 본연에 대해 초점을 맞추다. 맥스웰 코로나 대쉬우드 스페셜티 캡슐 커피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

미국의 커피 미디어 스프럿지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제 부스에서 맥스웰이 커피 캡슐로 만들어진 게이샤 커피를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추출하는 장면을 실시간으로 전했습니다. 5% 정도의 TDS 농도라 일반적으로 연하게 느껴질법도 하지만, "진짜 게시샤 맛이 난다고! - You can really taste the Gesha!" 라며 게이샤 캡슐 에스프레소 맛에 대한 평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현재 네스프레소 기반의 코로나 커피는 정식 런칭 전 새롭게 사이트를 단장하고, 마지막 공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과연 캡슐커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과 편견을 버리고 기존 커머셜 캡슐 커피 시장에 스페셜티 커피 트렌드를 불어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읽어봄직한 연관글 : 네슬레, 스마트폰으로 제어가능한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Progidio" 출시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