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커피 #coffeeinacone

2016-05-20  


x.png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커피, #coffeeinacone



인스타그램은 명실상부 가장 트렌디한 컬쳐 SNS 로 성장했습니다. 매일 수많은 사진들과 해시태그로 전세계의 트렌드를 게시물 하나에 담아내죠.


그런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커피 메뉴가 있습니다. 해쉬태그로 설명하는게 빠를 듯 한데 #coffeeinacone 이 바로 그것입니다.


Dayne Levinrad 가 만든것으로 알려진 이 커피인콘은 흔히 아이스크림 콘으로 사용되는 초콜릿 코팅된 콘과자에 커피를 담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a.png

올 1월에 선보이기 시작해 전세계적으로 100만장이 넘는 관련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는군요. 실제로 커피인콘의 개발에는 많은 아이디어가 숨어있다는데요. 일단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콘과 초콜릿 커피 등을 보면서 이를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에 개발된 메뉴라고 하는군요. 특히 기성 제품의 와플 콘은 너무 얇아 커피를 담아낼 수 없어서 자체 레시피로 만든 두터운 콘을 사용하는 것도 노하우라고 이야기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과연 이 와플콘커피를 마셔볼 수 있을까요? 여튼 맛있어 보인다는 점엔 동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당장 #coffeeinacone 를 검색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