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원두

  

Jin 16.11.18. 09:35
댓글 4 조회 수 871

무세띠(Musetti) : 미도리 블렌드


*간단한 추출 영상 입니다.


 안녕하세요. Jin 입니다.


지난 "블랙워터 프라이데이"에서 구입한 <무세띠 : 미도리 블렌드>에 대한 간단한 후기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커피 브랜드의 등장으로 소비자 기호에 따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고 있는 요즘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다양해지는 만큼 정보를 선별해 나에게 맞는 부분을 찾는것이 또 쉽지 않기도 한데요. 


이런 부분에서 해당 브랜드를 처음 접하시거나 혹은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작은 도움이 되는 글이 된다면 좋을 듯 합니다. 


UNADJUSTEDNONRAW_thumb_c5f.jpg


 위 사진 속 제품이 이번에 구입한 <무세띠 : 미도리 블렌드> 커피 입니다. 


 제품 후기에 앞서 해당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정보 소개해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무세띠"는 1934년 이탈리아 피아젠차(piacenza)에서 "루이지 무세띠"가 설립한 브랜드라 합니다. 현재까지 약 80여년간 3대에 걸쳐 지속되고 있는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 중 하나라 볼 수 있을 듯 한데요. 


 우리에게도 "라바짜" 그리고 "일리"와 함께 가장 익숙한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국내의 공식 수입원은 "(주)기정인터내셔날"에서 맡고 있으니 해당 브랜드의 제품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UNADJUSTEDNONRAW_thumb_c73.jpg


 이번에 구입한 "미도리 블렌드"는 250g의 용량으로 위 사진과 같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 커피의 로스팅 포인트는 "미디엄 라이트"이고 업체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향미 평가를 보면 풍부한 아로마와 함께 좋은 산미를 꼽고 있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UNADJUSTEDNONRAW_thumb_c62.jpg



"균형감 있지만 비교적 가볍게 느껴져..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커피인 만큼 에스프레소를 기본으로 몇 가지 메뉴를 만들어 맛을 보았습니다. 영상과 같이 아메리카노도 만들고 사진처럼 라떼도 만들어 보고요.^^


 개인적인 평을 하자면 전체적으로 가볍고 부담없는 맛의 커피 였습니다. 그런 면에서 균형감이 좋은 커피라는 소개가 되어있는데 이 부분은 많이 공감이 되었어요.


 하지만 산미가 좋다는 부분은 아쉽게 다가왔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것은 맞는데... 너무 가볍다는 느낌?을 받아서 그렇지 않나 싶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평을 들어봐도 "부드럽고 부담없다"는 평이 대부분 이었으니 제가 느낀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을거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부족한 평이니 참고만 해 주세요.ㅎㅎㅎ


(정보가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는 글이면 했는데 쓰다보니 내용이 다소 아쉽네요.^^;)



댓글 4

profile

BW최고관리자

2016-11-22 06:00  #206354

무난히 마시기에 괜찮은 커피였나보네요 :)
profile

Jin 작성자

2016-11-22 06:44  #206359

@BW최고관리자님
네~ 산미가 인상적이라고 소개되는데 막상 추출해 보니 생각과는 많이 다른 듯 했어요. 같이 맛을 본 친구들도 비슷한 의견이었는데 되려 부담없고 조금은 평이하지 않냐는 의견이 대부분이었습니다. :)
profile
@Jin님
Jin 님 포인트에 당첨되셨군요! 바리스타 감성 스킬이 +1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profile

운영자

2016-11-22 09:03  #206385

@BW최고관리자님
@Jin 님 그러셨군요. 저도 궁금하긴 했는데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