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커피 기업

  

스트롱홀드 17.03.09. 14:41
댓글 0 조회 수 1394
위치 서울시 금천구 범안로 1157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웹사이트 http://www.stronghold-technology.com
설립 2010.05.17
최고책임자 우종욱 대표
주요 취급 품목 스마트 커피 로스터
취급 브랜드 S SERIES (S7, S9)
대표 전화 02-1600-3263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Stronghold Technology) 2010년 설립된 기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 커피 로스터 S SERIES 제품군의 S7과 S9을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S7 2015년부터 월드커피로스팅챔피언십(World Coffee Roasting Championship) 3년 연속 공식 로스터로혁신적인 하드웨어 설계와 전기 로스팅 기술첨단 IT 기술의 접목으로 전통적인 가스 로스터 위주의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KCRC(Korea Coffee Roasting Championship) 국가대표선발전 공식 스폰서로도 선정되었습니다.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의 스마트 로스터는 디지털기계설계응용화학 분야 융합 기술의 혁신성과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발명 전시회인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아이디어.발명.신제품 전시회'와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전시회'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7 현재전 세계 15개국에 700여 개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TORY

STRONGHOLD 는 요새, 혹은 사상의 근거지를 의미합니다.진보된 기술을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우리는 혁신과 도전, 불굴의 의지를 담아 요새를 세우고 다양한 생각들이 새로운 시도를 하는 근거지를 구축했습니다.


커피 로스터의 판도를 바꾸다
SMART COFFEE ROASTER S SERIES
스트롱홀드의 스마트 로스터는 2010년 국내 기술로 개발된 100% 전기 방식의 커피 로스터입니다. 전기 열원에 최적화된 수직형 ‘타워드럼’과 편리한 터치스크린 방식, 안드로이드 기반의 프로파일 저장 기능, 열풍과 복사열의 정밀한 조절을 통한 다양한 원두 향미의 구현 등이 특장점입니다. 여러 가지 로스팅 환경 변수들을 센싱 및 자동 제어하는 알고리즘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로스팅하는 프로그램 모드, 좋은 맛의 원두를 누구나 손쉽게 재생산할 수 있는 자동재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Taste of Innovation, S7
스트롱홀드는 최소의 자원 투입으로, 누구나 훌륭한 원두를 가장 균일하고 신선하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해 고민해 왔습니다. 그 결과, 세계 최초 스마트 커피 로스터 S7을 탄생시켰고 전 세계 커피 로스팅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쉽고 빠르게 가장 맛있는 원두를 생산할 수 있고, 획기적으로 원자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S7.

Bigger and Smarter, S9
S7의 스마트한 기능, 이제 대용량 로스터에서도 가능합니다. 월 생산량 7톤 이상의 비교불가한 생산성. 연속 1000회 로스팅 테스트를 거친 검증된 내구성. 정밀해진 배기 컨트롤과 높아진 열량으로 원두의 단맛과 바디감을 풍부하게 살려내는데 용이합니다. 한 번 저장된 좋은 맛을 반복해 재 생산하는 재현 기능으로 누구나 균일한 원두 생산이 가능해 효율적인 인력 운영으로 원두 판매업의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로스터리 비즈니스 성공을 약속하는 S9 입니다.

ABOUT ME

Stronghold Technology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