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커피 기업

  

wiswell 17.05.23. 16:16
댓글 0 조회 수 1345
위치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85(봉천동) 기광빌딩 4층
웹사이트 http://www.wiswell.co.kr/shop/main/index.php
설립 1999.06.29
최고책임자 대표 정연섭
주요 취급 품목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그라인더, 콜드브루메이커
취급 브랜드 위즈웰(Wiswell)
대표 전화 08-872-8045

안녕하세요. 주방가전 전문업체 (주)중산물산 입니다.


1999년 회사설립 이래 변화하는 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지향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지속적인 제품개발 및 공급으로 우리 생활에 부족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떠나 국가적 전문기업 양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간존중 이념에 기반을 둔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하며,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제도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뢰와 믿음' 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한국기업의 위상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설로는 국내 본사(서울)을 포함한 해외 생산공장(중국), 국내공장/물류센터(안성) 등 체계적인 네트워크를 갖추어 업무적 혼선과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주)중산물산은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 제조와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하여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