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카페오라 17.08.27. 18:44
댓글 0 조회 수 471
웹사이트 https://www.caffeora.com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80
설립 2009년
최고책임자 박재창
헤드 바리스타 김우택
소속 바리스타 구인중
에스프레소 머신 GB5, FB80
커피 그라인더 로버일렉,메이저일렉,후지로얄r300,콤팍
기타 장비 프로밧

2009년에 처음 문을 연 Caffe ORA는 커피라는 이탈리아어 Caffè해안가라는 라틴어 ORA의 합성어로
저희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해안 경치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
2009년에 한국건축문화대상을 수상한 카페 오라는 영종도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인 왕산해수욕장과 을왕리 해수욕장을 동시에 바라보고 있습니다
언덕 위에 위치하여 나무로 둘러싸여 있는 저희 카페는 바다와 자연을 연상하는 조약돌을 모티브로 건축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고 있는 카페는 주변 환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기 위해 노출 콘크리트와 알루미늄을 드러내는 설계 방식으로조금 더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조형물로 건축되었습니다.

 

또한 돌아오는 9월에 경기도 광주에 카페오라 경기광주점을 오픈할 계획으로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다양한 커피를 접할 수 있는 복합공간을 준비중입니다. 경기광주점은 헤드오피스와 로스터리가 결합된 매장으로 신선한 원두는 물론 베이커리와 다양한 상품, 볼거리를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카페오라는 좋은 커피문화를 소비자에게 전달 하기위하여 끊이 없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