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HosikChang 17.08.30. 04:18
댓글 0 조회 수 549
웹사이트 http://smithteakorea.com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17
설립 2017-06-29
최고책임자 장호식
헤드 바리스타 김태완
소속 바리스타 김미형,김지하,박상현,임푸른솔,임예진,김보경
에스프레소 머신 마밤 언더카운터
커피 그라인더 말코닉 그라인더 VARIO

미국의 프리미엄 티브랜드 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이하 스미스티)가 운영하는 스미스티카페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오픈했다.

스미스티는 미국 Steven SmithSTASH, TAZO에 이어 만든 세 번째 티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을 미국 포틀랜드 본사에서 소량 제작해 전세계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이다.

이미 한국에도 2013년부터 수입되기 시작해서 많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미스티는 엄격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으며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인터컨티넨탈, 포시즌스, JW메리어트, 파라다이스시티, 씨마크호텔, 강원랜드 등 최고급 호텔에서도 꾸준히 사용되고 있다.


국내 수입 파트너사인 ㈜오레팜은 2017년 플래그십 매장을 샌프란시스코에 오픈하려는 본사의 계획보다 국내에서 먼저 매장을 오픈하기 위해 작년 10본사의 CEO를 한국에 초청하여 청담동 매장 환경과 성장하는 한국의 티시장을 설명한 뒤에야 미국보다 앞서 한국에 카페를 오픈하는 것을 허락받았다. 스미스티 청담동 매장은 기아자동차의 첫 브랜드 체험관인 “BEAT360” 안에 있으며 기아자동차는 스미스티 카페와 함께 이 공간을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향후 티와 관련된 다양한 독서, 전시, 대회 등 문화와 음료가 만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미스티 카페는 BEAT360 전체 570평 중에 실내공간은 168, 야외가든 공간 250평 등 여유로운 공간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미스티 카페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은 기존 티카페나 티살롱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하고 다양한 방식을 이용해 만들었다.
니트로티, 티스파클링, 티스무디 등을 비롯해 기존의 티메뉴가 다소 오래걸리는 단점을 극복하여 커피보다 빠르게 서빙할 수 있는 라인을 많이 구성했다는 것이다.


커피는 알렉스더커피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이 들어가는 메뉴는 에맥앤볼리오스 아이스크림을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