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인 라운지

  

 사람마다 누르는 힘이 달라서 많이 변하겠지만 최대는 몇일지 모르겠네요 ㅠㅠ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댓글 2

profile

운영자

2017-09-03 20:16  #277809

필터와 체결부가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가 관건이겠지만, 유사한 매커니즘의 제품들도 9기압까지는 아니더라도 수기압까지는 쉽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profile
에어로프레스의 공식 제조사인 Aerobie 홈페이지 FAQ에 보시면 https://aerobie.com/aeropress/faqs/ 의 The pressing Process 메뉴의 HOW MANY BARS OF PRESSURE CAN YOU ACHIEVE IN THE AEROPRESS? 질문에 보시면 나옵니다. 내용에 보면 최대 0.7바 정도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는 일반적인 에어로프레스 추출을 말하는 것 같고, 위 운영자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필터와 체결부의 강도에 따라 압력은 더 증가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AeroXpress 제품의 경우 https://www.seattlecoffeegear.com/spressa-mezzo-manual-lever-kit-for-aeropress 링크 참조해보시면 에스프레소 수준의 에어로프레스 커피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최근 명불허전이라는 드라마 재밌더군요. 7
가찌아 클래식 부품교체하려고합니다 5
경력에 관해서.. 13
10년 바라보기 4
구직활동을 하려고 하는데요 3
로켓 r8 머신 기능 질문 4
바리스타 소멸성에 관한. 11
브루잉커피에 HOT과 ICE... 13
안녕하세요
9bar에 대해서 4
프리인퓨전과 온도 3
추출된 샷의 사용 7
플랫화이트 질문! 6
피콜로라떼 7
열정과창의력이넘치는점주 2
드리퍼 선택의 요령.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