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라부아뜨도산점 17.09.12. 22:43
댓글 0 조회 수 387
위치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6-7
설립 2014
최고책임자 이지연
헤드 바리스타 설재경
소속 바리스타 설재경
에스프레소 머신 시모넬리

안녕하세요 라부아뜨 입니다.

 

저희는 2014년 강남구 청담동에 오픈한 디저트 샾으로 케익, 마카롱 등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2017년 1월 압구정 도산 공원 근처로 이전해 카페 메뉴 라인업을 확장해  시모넬리 커피머신을 사용해 신선한 원두를 공급받아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 종류는 아메리카노 부터 각종 라떼류와 비앙코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티 셀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전통 티 종류와 국내산 전통티 또한 보유하고 있으며 티 종류와 커피 종류의 믹스된 메뉴를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각종 디저트와 커피의 조합에 중점을 두고 고객분들께 최상의 디저트와 커피 또는 다른 음료의 하모니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강남권에서 유명세를 얻어 점차 다른 지역의 고객님들까지 확보하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음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있고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바리스타 분들을 환영하고 최대한 자유로운 메뉴 개발의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디저트와 커피 외 음료들의 최상의 조합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