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박지현 17.09.20. 14:20
댓글 0 조회 수 754
위치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백화점에비뉴엘월드타워점 지하1층
설립 2017. 09. 15.
최고책임자 박지현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코 리네아 클래식 3GR
커피 그라인더 메저 로버 일렉트로닉, 말코닉 EK-43
기타 장비 핸드드립: 아카이아 펄 브루잉 스케일, 칼리타 쯔바메 동 드리퍼

클래시파이드555는 여러 유명 로스터리 카페의 스페셜티 원두와 스페셜티 티를 다루는 매장으로, 잠실·송파지역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와 차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 TOP 10 로스터리의 원두를 시작으로 향후 국내 및 세계의 다양한 커피와 티를 소개하고, 시즌별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는 펠트 로스팅 원두를 사용한 에스프레소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나무사이로, 앤트러사이트, 커피리브레, 프릳츠, 헬카페 의 블렌딩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드립은 칼리타 웨이브를 사용하고 있으며 각 로스터리의 개성을 살린 싱글오리진 핸드드립 메뉴도 준비 중입니다.

 

앞으로 스페셜티 커피와 스페셜티 티에 관한 다양한 메뉴와 정보를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커피와 티를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고객을 위한 클래스 진행도 계획중에 있습니다.  

 

또한 클래시파이드555는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는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용이하며 롯데월드몰 및 에비뉴엘 내의 다른 식당, 편의시설과 함께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커피와 티를 좋아하는 고객 분들께서 찾아 주셔서 많은 소통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rofile

ABOUT ME

Good Quality Coffee and Tea Company.
서울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B1
서울 롯데 월드타워 몰 잠실점. 4F
카페 클래시파이드555 를 운영 중인 로스터스앤블렌더스 입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