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CAFEgugu 17.09.25. 15:36
댓글 0 조회 수 388
위치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30길 31 1층
설립 2017년 9월 19일
최고책임자 김용범
헤드 바리스타 김수정
소속 바리스타 최민하 김수정 신수정 유정희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GB5
커피 그라인더 메져로버일렉, 볼케이노,말코닉탄자니아
기타 장비 우녹스135, 호시자키

Cafe 99는 2017년 9월19일 오픈한 카페 입니다.  각종 커피, 차, 음료, 베이커리류를 판매 중 입니다. 
Hotel gugu와 함께 설립 되어 보다 나은 차별화 및 고급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추후 캐쥬얼 브런치를 접목 시켜 , 주방시설을 증설하여 더욱더 큰F&B회사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입니다.  gugu커피는 2가지로 첫번째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 지역에서 선별된 농장들의 품질 좋은 커피를 중강배전으로 로스팅하여 쓰거나 탄맛이 아닌 깊고 달콤한 초콜렛 톤의 여운이 좋습니다. 두번째 브라질, 과테말라, 수마트라의 품질 좋은 생두를 엄선해 각각 로스팅한 후 블랜딩하였습니다. 카라멜 크림톤의 깊은 마호가니 크레마와 함께 벨벳과 같은 매끄러운 풍미가 느껴집니다.  상큼한 첫 터치 부드럽고 달콤한 바디 깔끔한 피니시가 어우러진 밸런스 좋은 커피입니다. gugu와 함께 하는 직원은 최적의 조건으로 정당한 근로를 위하여, 전문노무사를 통하여 급여가 지급됩니다.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을 때는 보통 좋아하는 만큼의 슬럼프와 심적인 고뇌가 따라옵니다.  그 부분을 최대한 함께 줄여나가며 , 서로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닌 10년지기 친구처럼 같이 울고 웃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 커피로 놀고, 즐기며, 음료로 춤추는 그런 매장이 되고자 합니다.  손님에게는 질좋은 서비스와 편안한 미소가 함께 할꺼라 생각이 듭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