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에어로프레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영화로! 에어로프레스 무비 킥스타터 펀딩 예정

2017-10-04  


aeropress-movie-1.jpg

 

에어로프레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영화로!
에어로프레스 무비 킥스타터 펀딩 예정

 

"이 다큐멘터리는 당신을 노르웨이의 오슬로, 한국의 서울, 미국의 팔로 알토 등 많은 지역으로 데려다 주며 에어로프레스의 발명가와 다양한 커피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다양한 커피 컨텐츠를 제작, 제공하는 유러피언 커피 트립이 에어로 프레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영화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한 에어로프레스의 역사와 에어로프레스 챔피언쉽까지 에어로프레스를 둘러싼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영상으로 담겨 독자들을 만나볼 예정입니다.

 

 

 

 

이번 에어로프레스 무비의 제작자이자 유러피언 커피 트립의 설립 멤버이기도 한 알레스(Ales Pospisil)는 "커피 관련 영상과 그 밖의 클립을 만들어온 이후 3년동안 사람들이 에어로프레스에 크게 매료되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며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 소감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번 에어로프레스 무비의 킥스타팅 펀딩은 오는 10월 10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며 블랙워터이슈는 지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소식을 전할 예정입니다. 펀딩의 종료와 함께 내년 가을까지 촬영과 편집을 거쳐 2018년 에어로프레스 챔피언쉽에서 프리미어 행사를 가질 계획입니다.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