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멜로 18.01.17. 23:15
댓글 0 조회 수 446
위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00 위례중앙타워 4층
설립 2017년 9월
최고책임자 양희승
헤드 바리스타 홍명진
소속 바리스타 이성준
에스프레소 머신 블랙이글 VA388
커피 그라인더 MYTHOS1
기타 장비 피처 린서, 린캣, 호시자키, 바이타믹스, 세탁기
HUGO & VICTOR(위고에빅토르)는 2010년 파리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프랑스 작가 '빅토르 위고'에 대한 오마주이기도 합니다. 파티시에 '위그 푸제(HUGUES POUGET)'는 식재료를 중시하여 전통적인 레시피를 혁신적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015년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가로수길, 현대백화점 등 에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저희 매장은 2017년 위례신도시 영풍문고 내에 입점했습니다.

날씨에 따라 테라스, 서점 곳곳 , 커피바에서 차를 즐길 수 있으며 영풍문고 도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 수입 마카롱과 위그 푸제 레시피에 따른 피낭시에, 케익 등도 맛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피낭시에는 프랑스 일간지 '르 피가로'가  파리 최고의 피낭시에로 선정하였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구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로스팅합니다. 디저트와 어울리게 묵직한 바디를 지니고 있습니다. '위그 푸제' 소개: 마카롱으로 유명한 '라 뒤레(LADUREE)', 5성호텔 'THE BRISTOL' 'HOTEL NORMANDY'의 파티시에를 거쳐 미쉐린3스타 레스토랑 'GUY SAVOY' 패스트리 총괄셰프 역임. 2003년 CHAMPION DE FRANCE DES DESSERTS에서 우승.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전략가인 친구와 함께 HUGO & VICTOR 설립.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