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투어리스트

판교 테크노밸리 홀드미 커피, 생과일 쥬스와 스페셜티 커피를 한 자리에

2014-05-27  



DSC_1181.JPG


홀드미 커피 판교 테크노밸리점

https://www.facebook.com/HoldmePangyo


NHN과 넥슨이 위치한 곳을 넘어 가면서부터 시작되는 판교 예술의 거리는 16만명의 직장인들이 점심 시간에 거닐 수 있는 유일한 안식처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죠. 이 곳에 광화문에서 이미 생과일 쥬스와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들의 블렌드를 정기적으로 소개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홀드미 커피가 오픈했습니다. 이미 지난 주에 다녀왔지만 이 게으름 병때문에 이제서야 블랙워터이슈에 올리네요.


DSC_1173.JPG

DSC_1177.JPG

DSC_1199.JPG


홀드미 커피의 구성은 꽤 흥미롭습니다. 바 앞켠에는 메져 그라인더 2대가 서로 다른 종류의 블렌드를 그라인딩하고, 바 뒷편에 보면 최근 핫한 그라인더인 말코닉 EK43 그라인더가 보입니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 역시 주로 사용하는 것은 WBC 공식 에스프레소 머신인 누오바 시모넬리 뉴아피아이며, 랩용으로 사용되는 라마르조코 GS3가 바 뒤에 놓여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목동의 스페셜티 커피로스터인 뉴웨이브 커피를 사용하시기로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오피스족들에게 맛에 대한 트렌디함보다는 대중적인 접근이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하십니다.

생과일 쥬스의 경우에는 사실 광화문점에서 바리스타 손님이 올때 커피보다는 다른 메뉴를 맛보여주는 것이 아무래도 낫지 않을까 싶어서 시작한 메뉴라고 하시네요. 물론 이후 바리스타보다는 광화문 오피스 여심을 사로잡았지만요. 아무튼 브릭스 지수(당도)가 높은 과일을(시중에 팔리지 않는) 매일 새벽 공수해오신다니 잘되는 숍에는 분명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늦은 저녁에 들러서 부랴부랴 커피와 쥬스를 마시고 왔네요. 맛있는 커피와 생과일 쥬스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곳 홀드미 커피 판교점입니다.


DSC_1205.JPG


DSC_1211.JPG


 

댓글 1

profile

5cent

2014-05-28 00:33  #44356

예전에 판교 테크노밸리쪽 소개해주시면서 오픈예정이라고 봤었는데 오픈하셨군요. 넓은 매장같진 않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오피스족들이 좋아할만한 느낌이네요. 저도 한때 직장생활 좀 해봐서 그 느낌을...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