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stella88 18.12.02. 00:10
댓글 0 조회 수 317
웹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oasisbrunch
위치 한남잠_용산구 이태원로 45길 30 , 청담점_강남구 도산대로 55길 30
설립 2009년 5월
최고책임자 박새흰
헤드 바리스타 주용정
소속 바리스타 이지선
황기영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
커피 그라인더 안핌 SP2
오아시스는 2009년도, 청담동에서 Real Food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좋은 음식을 즐길수 있는 곳을 만들고자 오픈하여 현재는 사원수 30명 규모의 외식사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업무 능력과 함께, 서로 배우고자 하는 태도와 배려하는 마음으로 좋은 팀워크를 이루어 현재의 오아시스로 성장하였습니다.

특별히 tvn수요미식회에 소개 되며, 브런치카페로 널리 알려 졌습니다.  스페셜티 커피와 열정적인 바리스타들로 인해 브런치 메뉴와 함께 최고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한남점에 2호점을 오픈하며, 브런치 메뉴뿐 아니라 다양한 홈메이드 케이크를 준비하며 카페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재료 자체의 신선함과 자연의 맛에 따른 조화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하는 요리에 대한 철학과 따뜻한 서비스 마인드, 각 사이트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도시의 오아시스와 같은 곳이 되고자 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