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인 라운지

  

안녕하세요.1_06.gif
<COFFEE GROUP>에 그룹장 연성민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저희 커피그룹에서 좋은 원데이 클래스가 있어서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글을 올려봤습니다.
『 커피 조향사 』라는 교육 입니다.
교육내용은 국제커피조향사 협회인 - 센톤 - 에서 주최하는 내용을 기본으로 하고 더 많은 내용들을 짚어 넣었습니다.
커피 조향사는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커피 향을 맡는 직업 입니다.
커피외에도 식음료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ex 바바나 우유, 코카콜라 등)
직업적으로도 이용을 할수 있지만, 이런 분들을 위해서 추천해 드립니다.
 
① 커피향미를 좀 더 친숙하게 표현하고 알아가고 싶으신 분.
② 고객,사람들과 커피소통을 좀더 원활하게 하고 싶으신 분.
③ 본인의 스킬을 좀 더 키우시고 싶으신 분.
④ 커피공부를 다양하게 하고 싶으신 분.
⑤ 커피 조향사가 어떤건지 알고 싶으신 분.
 
전부 비슷한 말 일수도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건 커피공부를 하시는 분의 선택과 의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커피 교육과 자격증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많은 교육과 자격증을 취득하실떄에는 확실한 목적성이 있으셔야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커피교육을 하고 있는 사람이지만 
무의미하게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커피교육을 듣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조금 아이러니 할수도 있을껍니다.
저 같이 교육하는 사람들은 커피교육이 활발하게 돌아가야 먹고 살기 때문에 저런 말이 안 맞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현재 제 교육을 듣는 수강생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커피공부외에도 목적성을 뚜렷하게 잡으시고 하신다면 좀더 수월하게 하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에게 『 커피 조향사 』가 필요하시다고 생각이 드시면 선택 하시면 됩니다.
 
《 커피 조향사 원데이 클래스 》
 
날짜: 2018년 12월 16일 (일)
 
장소: 양재역, 부천상동역, 가락시장역 세곳중 한곳! (현재 전부 임대가 가능하여, 수강하시는 수강생 분들 거주지에서 장 가까운 곳으로 선택할 예정 입니다.)1_33.gif
 
시간: 오후 1시 (7~8시간 수업예정, 세미나가 아닌 교육이기에 시간이 좀 깁니다.)1_32.gif
 
비용: 15만원 
 
자격증: 원하시는 분들 한에서만 따로 시험(필기시험, 실기시험) 본 후 발급해 드립니다. (※ 단, 자격증 비용 별도) - 센톤 국제커피 조향사 Lv.1 (파운데이션)1_03.gif
 
교육강사: 연 성 민 
강사 이력서를 원하시는 분은 따로 이력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1_27.gif
 
수업문의: 010 - 7177 - 0864
( 문자로 보내주시면 되는데 본인성함을 꼭 기재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1_14.gif
 
모집인원: 7명 ( 현재 4분이 모이셨고, 2분은 날짜 때문에 다음 수업 예약 하셨습니다.)
인원을 많이 못하는 이유는 제가 전부를 봐드려야 하는데 컨트롤 할수 있는 인원이 최대치가 저 인원이고,
수업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인원을 정했습니다. 
혹여나 날짜 or 자리가 부족해서 신청 못하시는 분들은 
2차 원데이 클래스를 열 예정이오니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20181204_111641.jpg
 
이런식 으로 자격증이 발급이 되고, 100개 아로마 키트와 100개 향미차트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본인의 목적성을 잘 생각하시고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 COFFEE GROUP > 카페투어, 커핑투어, 커피세미나, 커피교육, 친목모임 등을 하고 있는 모임 입니다. 1_36.gif
원하시는분들은 커피진로상담도 따로 맨 투 맨 으로 해드립니다.1_05.gif
제가 글을 올리면서 늘 하는 말이지만, 커피는 경험과 인연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1_10.gif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COFFEE GROUP> - 나눔 바자회 -
커피업계에도 스타지 개념이 있나요? 1
프로밧p5
태핑과 프리인퓨전 7
로스터기 프로밧 p5 2
<coffee group> 에 커핑투어 (GSC) 1
커피머신추천 2
커피진로상담 및 커피교육.
도징컵? 커피받이통?! 2
로스터기와 주파수에 관하여 3
커피직업군 세미나
생두 품종에 대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