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REVIEW】 엠버(Ember) 스마트 머그, 온도 조절이 가능한 머그잔

2018-12-24  


 

 



 

엠버(Ember) 스마트 머그, 온도 조절이 가능한 머그잔





현재 아마존에서 79.99달러에 판매 중인 엠버 스마트 머그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머그 잔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영국의 유명 바리스타인 제임스 호프만은 최근 자신의 유투브 계정을 통해 앰버 머그의 리뷰를 진행했다. 



 
ember-mug-kitchen-hero.jpg

 


제임스 호프만은 이 머그의 특징에 관해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함을 보여주는 제품이며, 80달러 정도이고, 컵임에도 불구하고 펌웨어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꼽았다.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설정된 온도와 관련된 알림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는 언제나 커피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온도로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하단의 LED 컬러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어 개성 강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또 한 가지의 요소이다.



 
ember-mug-screenshots.jpg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설정을 통해 화씨 및 섭씨 설정이 가능하며, 알림 기능, 배터리 상태, LED 색상 및 밝기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보기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댓글 1

profile

Tahn

2018-12-24 00:48  #571530

리뷰를 참 재밌게 하는 유튜버네요. 덕분에 재밌는 분 알아갑니다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