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단일배너
진행장소 커피미업 센서리랩 
진행일시 2017-09-13 
이벤트 문의처 070-8843-4535 
이벤트 링크 http://coffeemeup.kr/351 


[시간이 8시로 1시간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물론 일찍오셔도 괜찮습니다^^]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는 다음주 수요일 저녁8시부터 9시까지 2016 한국 국가대표, 브루어스컵 챔피언으로 월드 브루어스컵에 다녀온 한겨레 바리스타를 게스트 바리스타로 초청하여 커피를 내려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올 해 한겨레 바리스타는 다시 한번 브루어스컵에 도전하여 2연패를 노리고 있고,

무엇보다 올 해는 바리스타 대표 선발전에도 참여하여 두 종목 모두에서 자웅을 겨룰 예정입니다.

 

이로인해 한 창 대회준비로 바쁜 시기이지만 특별히 모시고 그의 커피를 마셔볼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가 내려줄 커피는 월드 브루어스 챔피언인 테츠와 커피미업이 함께 참여하여 커피미업이 전량 구입한 

'미얀마 내추럴 스페셜 랏 #3 뉴크롭'을 이용하여 제공합니다.

미얀마 스페셜 커피들은 지난해와 올해 블루보틀 등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특별히 한겨레 바리스타가 그의 방식으로 로스팅하고 그의 방식으로 레버 머신을 이용하여 추출할 예정이라 평소에 마셔보기 힘든 커피가 될 것입니다.

 

가격은 기존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판매중인 커피 가격과 동일하며 (메뉴에 따라 3천원~4천원)

대신 외국의 문화처럼 '팁 박스'를 설치하여 원하는 분들은 직접 맛있는 커피를 내려준 바리스타에게 팁을 드릴 수도 있게 할 예정입니다.

 

별도의 신청없이 13일 수요일 8시~9시 사이에 커피미업 센서리랩으로 오셔서 즐기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커피미업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coffeemeup.kr/351)

 

커피미업 센서리랩은 신촌 서강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도를 이용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0170907_11483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