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B.D.R.K 17.05.16. 18:56
댓글 0 조회 수 2119
웹사이트 https://www.cafeblackdrum.com/, http://w...rs.com.au/
위치 서울 강남구 청담동 133-2 삼강빌딩 1층
설립 2015.11.15
최고책임자 김영호 대표
헤드 바리스타 KEVIN CROUSE 케빈 크라우스(Master Barista Trainer, Brewer & Quality Control Taster and Cupper)
소속 바리스타 김희경, 김대진, 손석우, 김학빈, 안혜경, 등
에스프레소 머신 dalla Corte evo2 (3g)
커피 그라인더 dalla Corte dc one

블랙드럼 코리아는 스캇존슨(30년 장인 로스터), 캐빈웰리엄(바리스타 교육, 디자인, 영업), 케인(엔지니어) 3명의 CEO  호주의 로스팅 공장으로부터 시작되고 (댄브루, 미셀의 파띠스리, 글로리아 진스, 폴 바셋, 리퍼블리카,

오스트레일리안 인디펜던트 로스터스, 파블로&러스티, 패티슨의 파띠스리, 49th패러럴, 에어 커피, 홀리 고트, 커피앤코) 다양하고 기호에 맞는 원두를 제공함으로서 사업을 확장하였고, 한국에 카페가 런칭 되었습니다.


블랙드럼 코리아 에서는 아직 로스팅 공장은 없지만 곧 가동 계획이 있으며, 로스팅, RTD, 캡슐커피,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 포지셔닝 되어있습니다.


카페 블랙드럼 청담점은

3가지 종류의 원두를 취급하며, 주문 방법과 절차는 다소 복잡하지만 더욱 손님의 기호에 더 가까이 맞춰드리기 위하여 노력하며,  검증받은 월드 바리스타로 부터, 1년에 2회정도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바리스타의 역량을 키우고 있습니다. 

청담1호점의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삼강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커피음료와 캐쥬얼 다이닝 메뉴, 프리미엄 티 및 핸드드립 커피를 판매합니다.

 

블랙드럼코리아 본사 사무실은 같은 빌딩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1층에는 블랙드럼코리아 바리스타 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