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prince 17.07.11. 15:46
댓글 0 조회 수 819
위치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33-19
최고책임자 김진솔
헤드 바리스타 허지수
소속 바리스타 박성준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 gb5
커피 그라인더 메저로버
기타 장비 프로밧12 로스터,
MAHOGANY COFFEE COMPANY. 안녕하세요. (주)도레도레에서 만들어진 마호가니 커피 컴퍼니 입니다. "누구나 평등하게 맛있는 커피를 먹을 권리가 있다" 라는 모토를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평등한 커피를 지향하는 마호가니 연희점(1호점)입니다. 마호가니는 서울 연희동, 인천 구월동, 여의도 KTB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희동매장은 마호가니의 본점으로써 새롭게 시작되는 도레도레의 커피브랜드의 중심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레도레와 마호가니 커피의 QC매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호가니 매장에서는 파티쉐가 직접 생산하는 도레도레 케이크와 또한 커피에 어울리는 케이크, 45파이, 그리고 프랑스스타일의 크로와상으로 탄탄한 디저트 층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이고 다양한 케이크, 디저트류에 못지않게  커피에 대한 연구와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큐그레이더와 로스터, 바리스타가 함께 정기적인 커핑을 통하여 생두를 엄선하고 엄선한 생두를 커피의 단맛과 플레이버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로스팅 프로파일을 적용하여 로스팅하고 추출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페셜티에 한걸음씩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최선의 평등의 커피를 대접하고 있습니다. 

마호가니는 자유로운 근무환경을 제공하며 직원들의 성장과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더 성장해나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님에게 참다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마호가니 되겠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