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커피휘엘 17.12.22. 12:48
댓글 0 조회 수 885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62 영B/D 1층
에스프레소 머신 시네소 MVP 하이드라 2gr
커피 그라인더 말코닉 PEAK / EK43 / La Marzocco Vulcano On Demand
기타 장비 기센 W1&W6 / 스트롱홀드S7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커피 매니아들의 오아시스, 커피휘엘(COFFEE FIEL)”

커피휘엘(COFFEE FIEL)은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 한 잔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매장 컨셉과 메뉴, 생두 수입부터 보관, 로스팅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입니다. 커피휘엘의 다이렉트 트레이드팀은 전 세계 커피 산지를 누비며 우수한 커피 농장을 매년 발굴하여 품질 좋은 생두를 수급합니다. 그렇게 수급한 생두는 전문 원두 연구원들의 까다로운 Cupping Test를 통과하여 고객님들께 제공됩니다.
커피애호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대표 블렌딩 제품 L.19와 L.23은 물론, 전 세계 커피산지에서 1%미만으로 생산되는 스페셜티 커피의 개성을 최대로 살린 다양한 싱글 오리진 제품을 연중 내내 만나 볼 수 있는 로스터리 원두커피 전문점 입니다.

커피휘엘(COFFEE FIEL)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반영한 커피에 대한 철학과 원칙으로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 한 잔을 선보입니다.
** ‘FIEL’은 스페인어로 ‘충실한, 신의 있는’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름처럼 최고의 커피를 만들기 위해, 생두와 커피개발, 최고의 커피 한 잔을 전달하려는 노력이 바로 COFFEE FIEL의 충실한 사명입니다.

2. 커피휘엘 대표 원두 제품 소개

: 커피휘엘(COFFEE FIEL)만의 스페셜티 원두가 선사하는 풍부하고 조화로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유명
* 대표 블렌딩
• L.19 ( Bitter Sweet)
: 개성 있는 다크초콜릿 같은 중후하면서도 쌉쌀한 단맛, 깔끔한 스모키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
• L.23 (Juicy)
: 청포도 같은 상큼함과 부드러운 단맛, 구운 헤이즐넛 같은 고소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