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분나 18.03.13. 16:41
댓글 0 조회 수 550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69길6 1층
설립 유신보
최고책임자 유신보
에스프레소 머신 현 Ottima 추후 라마르조꼬 리네아 클래식으로 변경 예정.
커피 그라인더 현 Anfim 추후 라마르조꼬 불카노 그라인더로 변경 예정.
역삼동에 위치한 로스터리 카페 분나 마프라트 (유신보 커피볶는집) 입니다.
분나 마프라트란 이름은 에티오피아 언어로 커피를 대접하는 곳 이라는 뜻 입니다.
저희 분나는 여러 종류의 싱글&하우스 블렌딩 에스프레소 커피와 핸드드립으로
손님들께 좀 더 다양하고 신선한 커피맛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맛과 건강 어느 하나도 포기할 수 없다는 명목하에 지금껏 저희 매장에서는 
커피뿐만 아니라 판매하는 모든 음료와 디저트 모두 수제로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매장은 단순히 손님을 상대하며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아니라,
분나 커피와 디저트를 사랑해주시는 손님들과 소통하며 함께 발전해나가는 정겨운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손님들이 더욱 더 신선하고 맛있게 커피를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카페가 어느덧 5년 가까이 되어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카페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변함없고 정성스런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분나가 될 것입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