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카페쿠잉 18.11.30. 18:35
댓글 0 조회 수 376
위치 인천 서구 승학로 224 1층
설립 2018.10.19
최고책임자 윤시하
헤드 바리스타 유승호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pb
커피 그라인더 메져 로버 일렉트로닉, 메져 메이저 일렉트로닉
안녕하세요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카페 쿠잉 입니다.
저희 카페는 스페셜 블랜딩티를 기반으로 하여 온도 습도에 예민한 에스프레소 추출값에 매일 매시간 신경을 써서 더 맛있고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손님분들이 즐기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유가 들어간 스탠다드, 베리에이션 커피, 음료 같은 경우에는 판매 마진 보다는 맛과 신선함을 더 추구 하여서 서울우유 1등급 우유를 사용 하고 있고 시럽이 들어간 커피,음료 같은 경우에는 시중에 파는 시럽을 쓰지 않고 재료를 수제로 다 손질을 하여서 수제시럽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쿠잉 메뉴에는 과일이 들어간 에이드 , 차 종류도 과일을 식감을 살리기 위해 과일을 전부 갈아서 만드는 것보다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과일 수제청을 만들고 있으며 4계절 모두 즐길수 있는 과일메뉴 부터 제철과일을 이용한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손님분들이 즐기실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쿠잉 디저트 메뉴에는 오븐을 이용한 크로와상과 크로와상BLT샌드위치 , 에그샌드위치, 수제쿠키를 만들고 있으며 다양한 디저트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쿠잉은 커피 부터 디저트까지 수익성보다 재료의 신선함, 청결함, 맛을 중요시 하고 기성품을 지양하고 직접 만드는 재료를 지향하며 카페가 그저 커피나 음료를 마시는 곳이 아닌 함께 녹아들 수 있는 공간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