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구더기 19.02.24. 16:07
댓글 0 조회 수 489
웹사이트 http://www.instagram.com/wickerpark_seoul
위치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58-1 잠실대우레이크월드 103-1호
설립 2017년 6월 2일
최고책임자 이덕구
헤드 바리스타 김선명
소속 바리스타 박찬미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 fb80
커피 그라인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미토스원
위커파크는 송파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입니다.
 실내는 약 9평, 그리고 6평 규모의 실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테라스에는 약 20 수종의 다양한 식물을 심어 가꾸고 있으며 각 나무, 꽃의 개화 시기가 달라서 4계절동안 다양한 모습의 외관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UFO coffee 로스터리와 파트너 관계를 갖고 바뀌는 계절, 날씨에 따라 함께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개발하여 제공하였으나 현재는 에스프레소 커피는 듁스 커피를, 그리고 일본 오니버스 커피를 필터로 제공합니다. 좀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손님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 앞으로도 여러 로스터리의 원두를 사용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오니버스 커피는 매 달 두 번씩 세 종류의 원두를 바꾸어가며 소개합니다. 커피 외에는 딸기, 망고 에이드를 직접 만든 청을 사용하여 제공하고 있고, 겨울에는 쌍화가루를 직접 배합하여 만든 쌍화차를 소개합니다.
봄과 가을처럼 날씨가 좋을 때는 WICKER PARK hand drip day 행사를 기획, 게스트 카페를 초청하여 테라스에서 필터 커피를 내리기도 합니다. 오래도록 편안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작고 여유로운 카페로 남고 싶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