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주)엠아이커피 2016 WCCK, KCTC(컵테이스터스챔피언십) 메인 스폰서십 체결

2015-07-28  



greenbean-sponsor.jpg

l (주)엠아이커피의 박정호 대리(좌)와 2016 WCCK 이영민 조직위원장(우)



(주)엠아이커피 2016 WCCK, KCTC(컵테이스터스챔피언십) 메인 스폰서십 체결



지난 27일(월) 2016 WCCK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주)엠아이커피 본사에서는 (주)엠아이커피와 (사)한국커피협회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WCCK KCTC(컵테이스터스챔피언십)의 메인스폰서십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WCCK는 World Coffee Championship of Korea의 약자로 전세계 바리스타 가운데 별들의 전쟁이라 부를만한 대회로 WCE(World Coffee Event)가 개최하는 6개 부문의 세계 바리스타 대회의 참가를 위해 한국을 대표하는 국가 대표선수 선발전을 통칭하는 대회이며, 그 중 KCTC는 세개의 컵 중 다른 한가지의 컵을 맛과 향으로만 분별할 수 있는지의 여부를 놓고, 출제 된 8문제 중 가장 빠른시간 내에 많은 문제를 맞추는 선수가 승리하는 방식의 대회다.


(주)엠아이커피(사)한국커피협회는 이날 협약식에서 2016 WCCK KCTC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대회용 생두의 후원방법과 종류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고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열심히 갈고닦은 기량에 따라 승패가 갈릴 수 있도록 공정한 대회운영과 후원, 상호협력관계를 약속했다.


ninety_levelup.jpg



(주)엠아이커피는 나인티플러스, 레벨업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그린빈 100여종을 다루는 유력 그린빈바이어로, 이번 2016 WCCK KCTC에 메인스폰서십을 체결하며 보다 적극적인 비즈니스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앞으로 전 세계 양질의 그린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게 소개 할 전망이다.



2016 WCCK는 앞서 조직위원회 워크샵을 통해 KCTC(컵테이스터스챔피언십) 예선참가자의 수를 지난해 198명에서 250명 수준으로 늘릴것으로 확정했다. 2016 WCCK KCTC의 참가선수오리엔테이션은 8월 22일, 예선전은 9월 3일부터 5일까지로 각각 예정되어 있으며 대회관련 세부내용은 (사)한국커피협회와 블랙워터이슈를 통해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 KCTC 대회관련문의 (2016 WCCK KCTC팀장 최상민 / moikn@naver.com)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