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15 레드닷어워드를 수상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The Crema Coffee Robot 1986

2016-01-28  


coffee_robot_1.jpg




2015 레드닷어워드를 수상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The Crema Coffee Robot 1986




인스턴트 커피의 전성기 이후 많은 사람들은 과거에 사람들이 즐기던 방식의 브루잉 커피를 다시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더불어 많은 커피 추출 방식들이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다양한 추출 방식의 등장으로 커피 추출과 관련되어 많은 엔지니어들의 영감을 자극했죠. 디자이너들도 예외는 아닌듯 보입니다.




coffee_robot_4.jpg



2015년 Red Dot Award를 수상한 The Crema Coffee Robot 1986이란 작품(디자인: Continuums Ltd)은 마치 ROK와 아주 흡사한 모습을 한 수동형 에스프레소 머신입니다. 물론 디자인은 ROK보다 유려하군요. 점점 디자인의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의 흐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coffee_robot_2.jpg

coffee_robot_3.jpg




insta_logo.jpg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