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올 여름 아이스 커피 준비는 지금부터, 1분안에 커피를 차갑게 "하이퍼칠러"

2016-02-07  


hyperchiller-wine2_300-720x720.jpg



올 여름 아이스 커피 준비는 지금부터, 1분안에 커피를 차갑게 "하이퍼 칠러"



겨울 냉기가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이지만, 햇볕은 조금씩 따뜻해져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른 시기이긴 하지만 벌써 아이스 커피를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거구요.


그런 분들이라면 1분안에 커피를 희석없이 차갑게 식혀주는 "하이퍼칠러(http://hyperchiller.com/)"를 한번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hyperchillercold_1024x1024.jpg


킥스타터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하이퍼칠러는 이중 구조의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로 내부에 채워진 얼음벽을 두고 커피를 식히는 구조입니다. 하이퍼 칠러의 개발자인 "Nick Anusbigian"은 캡슐 커피 "큐리그" 머신으로 내린 뜨거운 커피를 차갑게 마시기 위해 얼음물에 추출 된 커피를 넣어 식히기도 하고 얼음이든 칵테일 쉐이커에 흔들어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커피가 희석되어 본연의 맛을 잃어버리기도 했고, 또 너무 오랜 시간이 소요되어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는군요.


그런 연유로 개발된 하이퍼칠러는 뜨겁게 추출된 커피를 1분 안에 희석없이 섭씨 50도 정도로 차갑게 만들어줍니다. 커피를 담아 가볍게 흔들어주거나 보다 오랜 시간을 머물게 되면 더욱더 빨리, 혹은 차갑게 만들수도 있죠. 최대 12.5 온스의 용량까지 담아둘 수 있으며, 최초 12시간 냉동고에 얼린 뒤 사용하여야 합니다. 하이퍼칠러 내부의 물이 완벽히 녹지 않았다면 냉동시간은 6시간 정도로 짧아질 수 있습니다.


현재 아마존에서 30불 가량의 가격으로 판매중에 있으며, 미리 얼려두어야 한다는 약점, 제한된 용량에도 불구하고 후기들은 꽤나 좋은 편입니다. 커피는 물론 기타 다른 음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소 아이스 커피를 즐기시던 분들이라면, 올 여름 미리 준비해주셔도 좋을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보 : bwmgr@bwissue.com



hyperchiller2white_1024x1024.jpghyperchillerWHITE_1024x1024.jpg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