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통합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협회(Unified, Global Speciality Coffee Association) 발족

2016-04-27  


Screenshot (5).jpg



통합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협회(Unified, Global Speciality Coffee Association) 발족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고취시키기 위한 협심 


SCAE 및 SCAA 이사회는 각각 통합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협회 발족을 만장일치로 찬성 표결하였습니다. 이 통합이 마무리되려면, 본 건을 논의할 공개 회의를 개최하여 회원들의 의사를 표결에 부쳐야 합니다. 본 서에는 새로운 협회의 비전, 새로운 조직의 운영 방식, 회원들의 혜택, 통합에 대한 표결 사유 등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비전과 사명 


비전: 전세계에 스페셜티 커피의 가능성을 알리고 구체화하기 위해 함께 모여 효과적이고 역동적이며 진성성 있는 단체를 구성한다. 사명: 우리는 자원과 지지,보다 광범위한 스패셜티 커피 커뮤니티를 연결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적으로나 전세계적으로나 스페셜티 커피 전문가들이 자신의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강력하면서도 일치된 목소리로 회원들에게 지지를 보냅니다.


회원들의 가치 실현을 위한 견실한 재정의 통합 사업 계획


통합 매출: 미화 1500 만 달러 

501c6 면세 승인 

전년 대비 플러스 성장 

연간 수익성 예측 

무부채 유한 책임 회사


구조안


 대의, 포괄성,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회원 중심의 분권 조직입니다. 

 조합을 강화하고, 가상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을 가능케 하며, 회원 가치를 위한 전략 센터를 구축합니다. 

 1 회원, 1 표. 기존 회원의 1 년차 회비는 변동이 없습니다. 

 이사회가 조합 운영 및 전략적 방향에 관한 사안에 최종 권한을 가지고 감독 기능을 수행합니다. 

 이사회 및 집행부의 구조안은 특히 연속성의 측면에서 장점이 있으며, 조합의 일원이나 의결권이 없는 회원들에 대한 이사회 대의권을 확대하고, 이사회와 집행부가 균형을 이루도록 합니다. 

 지명 위원회는 이사회, 임원 및 위원회 간의 균형을 확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 18 명의 이사로 구성된 최초 이사회: SCAE 와 SCAA 가 각각 6 명의 이사를 지명하고, 나머지는 SCAA/SCAE 가 균등하게 지명한 임원 및 조합 대표로 구성됩니다.

 집행 팀 및 회원 가치 센터: 사무총장, 사무차장, 교육, 행사, 지속가능성, 연구, 회원 및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개발 및 홍보 분야별 글로벌 이사, 최고재무책임자(CFO), 인사부장. 이 모든 직책은 지역 및 직능 전문지식에 따라 안배됩니다. 

 유렵의 글로벌 운영 센터 및 복수의 전략 센터가 지역적 균형을 도모합니다.

 이 구조안은 최초 5 년 간 보장됩니다.


회원 개개인에 있어서 통합의 의미


통합을 통해 우리는 재정 및 지적 자원을 결합하여 연구, 교육 및 지속가능성에 보다 집중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될 것이며, 따라서 더 많은 프로그램, 행사 및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스페셜티 커피 커뮤니티 구축 역량을 제공할 수 있는 공통 자원. 

✓ 회원들의 발전 및 인식 제고를 위한 교육, 훈련 및 대회에 대한 기회 확대. 

✓ 전세계 및 지역적인 이벤트 강화와 더불어, 글로벌 관점에서 지역 수준의 회원 가치를 실현하는 서비스 플랫폼. 

✓ 회원들이 지역사회를 넘어 서로 연결되고 교류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직접적인, 또는 가상의 만남의 장과 더불어 조합 네트워크 개발 강화. 

✓ 모든 회원들이 역량을 향상하고 혁신을 기할 수 있도록 연구 극대화. 

✓ 글로벌 표준 및 인증을 성문화하여 기대치를 능가하는 탁월함을 느낄 수 있는 경험 제공. 

✓ 농장주에서 소비자에 이르는 가치 사슬 전반의 연결 및 유대 촉진. 

✓ 향후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성 문제 해결에 대한 시급성 고취. 

✓ 소비자 및 우리에게 더 큰 가치를 구현하는 스페셜티 커피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교육. 

✓ 전세계, 조합 및 지부의 새로운 스페셜티 커피 리더 육성.


투표를 통해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3 월 16 일, SCAE 와 SCAA 는 통합을 촉진하기 위한 예비협정을 체결하였습니다. 충분한 실사, 회원의 승인 및 정식 이행 문서 체결을 조건으로, 2016 년 12 월 31 일까지 통합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따라서, SCAE 및 SCAA 회원들은 통합 글로벌 스패셜티 커피 협회로의 회원 이관에 대한 찬성 표결을 하게 됩니다. SCAA 및 SCAE 회원들의 찬성이 표결이 이루어지는 즉시, 새로 설립된 협회는 SCAA 및 SCAE 회원들을 위한 비전을 반영한 새로운 명칭과 구조를 갖추게 됩니다.



스페셜티 커피는 제품 또는 상품이 아니라, 우리 자신과 소비자 사이의 정서적 유대에 뿌리를 둔 경험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각각의 상호작용 속에 그 경험을 전달하고 있으며, 그러면서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공동 목표를 공유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든다는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단지 자신이 중요하다고 여기는 기준만을 고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세계의 지역공동체, 농장, 사무실, 가정 및 사회에 이르는 가치 사슬 전반의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스페셜티 커피를 선택하길 원합니다. 이 모두가 더 나은 우리를 위한 것입니다. 


힘을 합쳐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고취시키기 위해 함께 합시다. 본 서에 요약되어 있는 사유 및 SCAE 와 SCAA 이사회가 만장일치한 권고사항에 근거하여, 통합 글로벌 스패셜티 커피 협회의 설립에 대한 찬성 투표를 제안하는 바입니다. 



추가 문서, 향후 회원 회의 일정 및 투표권 행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www.scae.com/unification.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