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 http://www.dmci.kr/shop/main/index.php 


1.png




㈜닥터만 커피, 가정용 올인원 커피메이커 ‘스타레소’ 출시




왈츠와 닥터만의 가족회사인 ㈜닥터만 커피(대표 박정우, 070-7126-2008)에서 12월 9일(금)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가진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스타레소 SP-200’을 출시했다. 지난 11월 2016 카페쇼에서 출시 전 500대 한정 예약판매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미국과 영국 등 8개국에서 판매가 시작되었다. 

스타레소는 높은 압력을 생성해 크레마가 풍성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펌프를 누르는 형태의 추출기구들과 비교하면 적은 힘으로도 누구나 쉽게 높은 품질의 커피를 추출해 낸다. 




스타레소 사용자 리뷰 영상


내장된 펌프는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어 라떼, 카푸치노 등 베리에이션 메뉴를 손쉽게 제조할 수 있다. 여름에는 차가운 물을 넣어 콜드브루커피를 빠르게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프렌치프레스 대용으로 Tea를 추출할 때 사용할 수도 있다. 


2016041857144b0a7333b.png


특히 간편하게 캡슐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여행, 등산,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커피를 즐길 수있다. Reddot award 수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추었으며 모든 부품이 손쉽게 분해되어 위생적으로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박정우 대표는 “홈카페가 트렌드인 요즘 스타레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커피를 추출하는 커피메이커”라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우수한 품질의 커피용품을 개발하고 있는 닥터만 커피에서는 홈카페 시장을 타켓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구매처 : www.dmci.kr 
제품 문의 : 070-7126-2008


올인원 휴대용 커피메이커 관련 기사들

언제 어디서나 에스프레소! 한국산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 PREXO

2015 SCAA EXPO에서 만난 한국 제품들



제보 : bwmgr@bwiss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