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BW 라운지

회원간 물품거래

단일배너





파스칼 프레스, 에어로프레스와 프렌치 프레스를 하나로



웨스턴 대학의 기계 공학자로 유체 공학 분야에서 학위를 취득한 Alan Kalbfleisch이 개발한 파스칼 프레스는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킥스타터를 통해 이름을 알린 제품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에어로프레스의 단점 가운데 하나였던 추출 후 추출 결과물을 별도의 컵에 담을 필요 없이 커피를 프레스에 사용된 플린저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pascal-press-gif.gif


에어로프레스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인만큼 개발자인 Alan Kalbfleisch 역시 집에서 에어로프레스를 사용하던 중 더 편리한 커피 추출 툴을 개발하고자 하는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기존 에어로프레스가 챔버 하단의 컵 혹은 서버에 추출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제거하기 위해 프레스에 사용되는 플린저에 추출되는 커피를 그대로 가져오는 방식을 채택했다고 한다.



pascal-press-brewing-gif.gif


추출 방식은 간단하다. 챔버에 커피를 넣고, 물을 넣은 후 가압하게 되면 플린저 안쪽의 빈 공간에 커피가 중앙 유동관을 통해 커피가 추출되어 커피 파우더와 분리된다. 따라서 추출 직후 그대로 플린저 상태로 커피를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다.


읽어봄직한 연관글BRUX 커피 메이커, 올인원 휴대용 커피 브루어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Grow +

그럼 찌꺼기를 달고 다녀야하네,,,,,
profile

꼴통 +

편리하기는 하겠지만...기존의 프렌치 프레소 처럼...깔끔한 커피를 마시기는 어렵겠네요...미분이 많은 커피를 마셔야 될 것 같은 느낌이~~그리고 커피 찌꺼기를 처리하기도 쉽지 않겠네요~~ㅎ
profile

데이지 +

종이필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분이 잘 분리되지 않는 이상 muddy한 맛 때문에 선호하지 않으시죠 ^^;; 대신 오일리한 아로마의 기대와 도구자체의 편리함은 눈에 갑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잎차도 가능할 것 같아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