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단일배너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2017-09-01 11:37:16
댓글 3 조회 수 3207
원문 출처 http://foamlocus.com 


MG_7691.png

 

눈 감고서도 마이크로 폼을 스티밍하자.  Foam Locus

 
바리스타들에게 밀크 스티밍은 가장 기본적인 소양이자 기술이지만, 에스프레소 머신의 세팅, 스팀 팁의 구조와 상태 등에 따라 예민하게 반응해 까탈스러울 때도 많습니다. Foam Locus 는 누구나 손쉽게 기본 세팅만으로도 훌륭한 마이크로 폼을 만들어낼 수 있는 재미난 제품입니다.
 
제작자인 Tjeerd Schravendeel 는 카페 매장에서 카페 오너가 신입 직원들이 밀크 스티밍에 능숙치 못해 겪는 어려움을 보고 이를 개선할 제품의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이렇게 개발된 Foam Locus 는 SCA 최우수 수상 제품의 타이틀을 거머쥐었을 만큼 실제 그 성능도 합격점을 받아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Foam-Locus-stand-alone-1.jpg
 
 
실제로 훌륭히 로제타까지도 소화할 수 있는 스팀 품질을 보이는 이 제품은  Foam Locus에 스팀 봉을 꽂는 것만으로도 실제 퀄리티 있는 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피쳐 사이즈에 따라 0.6L 용 1L 의 제품군으로 이뤄져있으며, 3개 세트 기준 67 유로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구입은 공식 웹사이트(foamlocus.com)를 통해 가능합니다.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에스프레소프릭 +

다양한 툴들이 정말 많이 출시되네요 ㅎㅎ
profile

진실추구윤봉원 +

참 재미 있는 제품이네요. 초보자들에게는 매우 유용할 듯...
profile

윈터커피 +

이거 궁금해서 사봤는데 초보자에게는 확실히 유용할것같드라구요. 근데 우유양을 잘맞춰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