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단일배너


 

LUME 그라인더, 휴대용 그라인더로 상업용 성능을 보여줄까?

 

미국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킥스타터에 새로운 개념의 그라인더가 등장했다. 아웃도어용으로 랜턴과 그라인더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그라인더로 상업용 버(Burr) 수준의 세라믹 버를 탑재하였으며, 특허 출원한 버 시스템으로 안정적이고 균일한 그라인딩 결과물을 제공함을 강조하고 있다.

 

29d57496aaf1e571a3a08251a3dc3453_original.gif

 

기존의 휴대용 그라인더의 버의 경우 버를 고정하고 있는 축이 흔들리기 때문에 상단 버와 하단 버 사이의 균일한 간격을 유지하는 것이 근본적으로 어려웠다는 주장이다. 따라서 Lume 그라인더의 경우 특허 출원한 Burr 시스템을 통해 축이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그라인딩되도록 설계했다고 한다.

 

f7ea733162f3f24d71b5261e5579186c_original.jpg

 

Lume 그라인더의 제조사에서는 이러한 구조 덕분에 커피숍에서 사용하는 60만원대의 상업용 그라인더 수준의 분쇄 품질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물의 모습을 공개했다. 휴대용 그라인더로써의 가장 큰 장점 가운데 하나는 분쇄 품질 뿐 아니라 분쇄도를 터키쉬 Burr 수준으로 에스프레소용 그라인딩보다 더 가늘게 분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에스프레소용부터 프렌치 프레스까지 다양한 분쇄도를 Lume 그라인더를 통해 얻을 수 있다.

Lume 그라인더의 펀딩은 10월 13일까지 킥스타터에서 진행되며, 얼리 버드 가격으로 69달러이다. 

 

 

킥스타터에서 Lume 그라인더 보기

 

 

161679.png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Jin +

직접적인 비교는 사용을 해 봐야 알겠지만 주장하는 대로의 성능이라면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 될 듯 하네요 :)

profile

송성민 +

앞으로 가정에서 원두소비가 증가한다는 기사를 봤는데 그에 맞게 장비도 늘어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