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단일배너
작성자: BW최고관리자 등록일:2017-09-25 10:20:22
댓글 0 조회 수 4664


 

 

 

콜드웨이브, 커피를 칠링하는 새로운 방법

 

 

아이스 커피를 만드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커피와 물의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다. 아마도 많은 커피 전문점들에서 커피를 차갑게 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것이다. 희석되는 정도를 고려하여 추출하는 바리스타도 있을 것이며, 추출된 커피를 하이퍼 칠러와 같은 칠링 도구를 이용하여 의도한 커피와 물의 비율을 유지하는 바리스타도 있을 것이다.

 

 

maxresdefault.jpg

 

 

물론 커피뿐 아니라 모든 음료를 차갑게 만드는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적어도 냉장고를 이용한다면 그렇다. 하지만 최근 미국에서 출시된 Coldwave라는 칠링 툴을 이용한다면 1분만에 차가운 음료를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의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차갑게 얼린 Coldwave의 상단부의 수많은 막대들이 하단부의 서버에 담긴 미지근한 액체와 많은 접촉 면적을 가져감으로써 빠른 시간 안에 음료를 차갑게 한다는 것이다. 

 

 

 

영국을 대표하는 바리스타인 제임스 호프만은 이 제품에 대해 "추출된 커피에 아무런 피해를 주지 않기 때문에 Coldwave에서 나오는 커피는 담길 때의 그 커피가 고스란히 나온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제품 가격은 39.99달러이다.

 

 

관련 기사 보기 : Hyper Chiller : 하이퍼 칠러


 

 

제보 : bwmgr@bwissue.com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

닫기
작가에게 커피 한잔(후원)을 사주세요.

후원하셨던 이름을 알려주세요.

후원 완료
후원하셨다면 [후원 완료] 버튼을 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