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단일배너
원문 출처 https://dailycoffeenews.com/2018/02/08/t...-trabocca/ 


Coffee-Regions-of-Ethiopia-First-Edition-Trabocca.jpg

 


 

트라보카社에서 에티오피아 커피 탐험을 위한 보다 정확한 지도 공개





야생 아라비카 품종의 고향이며, 세계의 거의 모든 유전적 다양성을 가진 커피들의 원산지인 에티오피아의 커피 재배와 가공 과정의 복잡한 역사는 역사적으로 정치적으로 정의된 경계를 벗어나고 있다.

에티오피아 커피 상품 거래소(The Ethiopian Commodity Exchange, ECX), 강력한 국내 수요, 전통적으로 다양한 가공 방식들 그리고 다양한 자연 환경 등은 기존에 사용하던 지도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에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생두 무역 업체인 트라보카(Trabocca)에서는 에티오피아의 새로운 커피 지도를 만들어 커피가 어디에서 온 것인지를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것은 에티오피아 커피 지도의 초판에 불과하다. 아마 이 지도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에티오피아 커피 시장과 문화가 계속 진보하는 만큼 지도 역시 계속 업데이트 될 것이라"고 트라보카의 Sander Reuderink(커머셜 디렉터)는 말했다. 

지도에는 현재 오로미아 지역, SNNPR(남부민족인민지역, Southern Nations, Nationalities, and Peoples Region) 지역, 감벨라(Gambella, 종종 Gambela라고도 표기) 지역들이 표기되어 있다. 이 지역들은 국토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에티오피아 체리가 수확되는 곳이다. 트라보카社에서는 명확한 커피 재배 지역과 함께 정치적으로 구분된 지역의 경계를 함께 표기하여 이해를 돕고 있다.

Reuderink는 "우리는 에티오피아 커피의 원산지를 정확히 추적할 수 있도록 돕고싶다. 이 지도는 에티오피아의 커피 재배 지역을 탐험하기 위한 구체적인 도구"임을 강조했다.


 
▼ 관련 기사 보기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초도 +

이디오피아 산지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