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띄우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작성자: BW최고관리자 등록일:2018-02-19 17:26:04
댓글 1 조회 수 1046


 
2블랙트라이브_리그라피_썸네일.jpg

201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리그라피 출간
201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세미 파이널리스트들의 시연과 인터뷰를 담은 「Regraphy」 출간 소식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이하 WBC)은 2000년 모나코에서 처음 개최된 후 현재까지 전 세계 바리스타들의 꿈의 무대로 불리며 명실상부 최고 권위의 바리스타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WBC는 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Specialty Coffee Association) 산하 기구인 월드 커피 이벤트(World Coffee Events)가 조직하고 주최하는 행사로 Brewer's cup, Latte Art, Cup Taster's, Coffee in good spirits, Coffee Roasting, Cezve/Ibrik 대회와 함께 세계 전역에서 개최된다. 이 중 WBC는 7개 부문의 대회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의 바리스타 스킬 및 커피에 대한 연구와 이해를 요구하는 대회로 전 세계 커피인들이 가장 주목하는 대회다.

'주식회사 블랙트라이브'는 19일(월), 자사의 미디어 채널 '블랙워터이슈'를 통해 지난 2015년부터 이 대회를 밀착 취재하며 축적해 온 취재 노하우 및 바리스타들과의 교류를 바탕으로 2017 World Barista Championship <Regraphy>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Regraphy> 는 '다시'를 의미하는 접두어 'Re'와 기록을 의미하는 'Graphy'의 합성어로 앞으로 WBC를 기록하고 기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리뷰, 영상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WBC 참가 선수들의 심도 있는 시연 내용과 인터뷰를 소장케 해 줄 <Regraphy>는 앞으로 세계 대회를 꿈꾸는 많은 바리스타와 커피 애호가,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현시대 커피산업의 발전 수준을 가늠케 할 수 있는 유의미한 자료로써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프로젝트를 총괄한 블랙워터이슈 노재승 디렉터는 "커피 업계의 지향점을 제시하는 전 세계 바리스타들의 노력과 열정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드높이고자 하는 것이 발행의 취지"라며 "한영본으로 발행되는만큼 국내외 바리스타들이 함께 보며 상호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 World Barista Championship <Regraphy>는 19일 18시부터 블랙워터포트 (http://bwport.com) 에서 단독 판매를 시작하며 단 1주일간 얼리버드 할인을 진행한다.
 
2EBB894EB9E99ED8AB8EB9DBCEC9DB4EBB88C_EBA6ACEAB7B8EB9DBCED94BC_EC8381EC84B8 (1).jpg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유리디체 +

우어~~~
대단한 작업을 진행하셨네요!
짝짝짜아아~~~~~ㄱ!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