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페셜티 커피 쇼핑 플랫폼 '블랙워터포트' 런칭

2018-02-26  


 
대한민국 스페셜티 커피 허브 _ 블랙워터포트.png

스페셜티 커피 쇼핑 플랫폼 '블랙워터포트' 런칭
지난 19일 런칭, 28일까지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


스페셜티커피 전문 미디어로 시작해 현재는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된 국내 최대의 커피 포털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블랙트라이브가 스페셜티 커피 시장 성장을 견인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그동안 소극적으로 블랙워터크런치, 크라우드 딜링의 결제기능 정도를 수행해 온 블랙워터포트(http://bwport.com)가 본격 스페셜티 커피 쇼핑 플랫폼으로 런칭한 것. 블랙워터포트에서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정상급 로스터의 상품 뿐만 아니라 국내에 진출한 해외의 유명 로스터의 커피까지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다양한 스페셜티커피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약 30여개의 로스터의 140여종의 커피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3월까지 20여개의 로스터 및 유통사의 상품이 순차적으로 입고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스페셜티 커피 허브 _ 블랙워터포트 (1).png

 

블랙워터포트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블랙트라이브의 커머스팀 담당자는 "스페셜티커피 원두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해 보다 원활한 커피 유통환경을 구축하려는 의도로 기획된 만큼 앞으로 더욱 편리한 환경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며 커피생활을 즐기게 될 것" 이라며 기획의도와 함께 자신감을 내비쳤다. 현재 블랙워터포트 홈페이지에 공개된 적립금 정책은 가입시 3,000원, 추천시 2,000원, 구매시 5%, 포토리뷰 1,000원, 일반리뷰 500원 , 소셜미디어 리뷰 선정  특별 적립금 지급 등이다.

현재 블랙워터포트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입점된 파트너 로스터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각각의 커피상품의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한정수량 발행하고 (주)기센코리아의 아카이아 오라이온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한정판매하며 2017년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십을 리뷰하는 <2017 World Barista Championship Regraphy>를 얼리버드 할인 판매하고 있다.

 
662 Followers, 35 Following, 35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BLACK WATER PORT / 블랙...

▼ 관련 기사 보기
 
201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리그라피 출간 201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세미 파이널리스트들의 시연과 인...
ⓒ BlackWaterIssue / 2018-02-19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댓글 1

profile

우라깔라

2018-02-27 01:51  #395416

배전도 안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고, 덕분에 좋은 업체 알았습니다. 앞으로 업체가 더 늘어난다니 기대가 되네요~!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