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robur-kold-s.jpg

 




 

2018 런던커피페스티발에서 메져 NEW 로버 S, 콜드 S모델 선봬 




지난 2017 호스트 밀라노에서 첫 선을 보였던 메져의 효자 모델 Robur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Robur S가 2018 런던 커피 페스티발에서도 소비자들을 만났다. 로버 S 모델 외에도 그라인더의 발열을 가장 잘 억제하는 모델로 알려진 Kold 모델의 S버전도 함께 선보였다.

기존 로버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토출구 내부에 적채되는 분쇄 원두량을 52%나 줄였으며, 바리스타가 실제 그라인딩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내장 메모리 보드를 가지고 있으며, 클라우드와 호환되어 다른 매장의 그라인더라도 같은 환경으로 그라인딩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앱은 현재 개발 중이다.)



 
mazzer-host-2017-2.jpg

2017 호스트 밀라노에서 첫 선을 보였던 Robur S 모델, ⓒ prima coffee blog
 



또한 Kold 모델에 가장 먼저 적용했던 청소 및 유지 보수를 용이하게 하는 구조를 고스란히 로버에도 적용함으로써 챔버를 신속하고 손쉽게 분리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유지 보수가 필요할 때, 챔버 위에 위치한 전자 제어 패널에서 알 수 있다.


 
2017 호스트 밀라노 메져 부스에서 만난 Robur S
 

앞서 언급했던 내장 메모리 보드는 일렉트로닉 모델의 경우 전자 제어 패널과 연결되어 몇 개의 샷을 추출했는지 알 수 있으며, 다양한 도징량 세팅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시간 설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 관련 기사 보기


 
161679.png
제보 : bwmgr@bwiss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