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automatica-brewer-1.jpg

Photo Credit by Daily Coffee News





 

오토매티카(Automatica), 세인트안소니 인더스트리즈에서 출시한 오토 브루어




지난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된 2018 Global Specialty Coffee Expo에서는 다양한 오토 브루잉 툴들이 선보였다. 그 가운데 가장 주목을 받았던 제품인 히로이아(Hiroia)社의 사만다(Samantha)로 이미 블랙워터이슈의 기사를 통해 소개되었다.

사만다 오토 브루잉 머신이 디지털 감성을 자극하는 머신이라면 지금 소개할 세인트안소니 인더스트리즈社의 오토매티카(Automatica)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이다.


 
IMG_28515-Edit_large.jpg

 

위 사진들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두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나는 구즈넥 드립 포트가 한 곳은 서버와 드리퍼가 놓일 수 있는 타워이다.

이 제품은 설정된 온도에 수온이 도달하면 포트가 기울어지면서 일정한 각도로 물을 붓는다. 포트가 일정한 각도를 유지한다는 것은 곧 물줄기가 일정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일정한 물줄기에 더해 서버와 드리퍼가 위치한 부분이 회전하면서 물줄기는 커피 파우더의 곳곳을 충분히 적셔준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일관된 추출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 관련 기사 보기


 
161679.png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범키 +

이건 진짜 대단한 기술력이네요.. 잘보고갑니다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