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photo_2018-05-05_18-19-30.jpg

 

북유럽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MYSIG GRAM 열려
스칸딕프라자 주최, 신사동 FIKA에서


지난 3일,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한 FIKA에서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뮈시그 그램(MYSIG GRAM)이 열렸다. 스페셜티 커피 소비자들에게 익히 익숙한 귀리음료 오틀리(Oatly)를 비롯해 스칸디나비안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스칸딕프라자의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스페셜티 커피, 외식, 패션, 리빙 업계 종사자들이 모여 스칸디나비안의 문화를 보다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photo_2018-05-05_18-19-38.jpg
photo_2018-05-05_19-03-32.jpg

 

photo_2018-05-05_19-03-35.jpg
 
행사장에는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재료들만을 이용한 북유럽 디저트와 핑거푸드, 오틀리와 알레그리아의 메리제인 블렌드를 이용한 음료가 제공되었고 스칸딕프라자의 최종훈 대표, 알레그리아의 유기용 대표, 빵어니스타의 이아람 대표의 세션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소개했다.

 
mysiggram.jpg
l 왼쪽부터 스칸딕프라자 최종훈 대표, 알레그리아 유기용대표, 빵어니스타 이아람대표, 스칸딕프라자 한상유 대리

최종훈 대표는 'Why Scandinavia?'를 주제로 삼아 본인이 오랜기간동안 북유럽에서 생활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문화, 인간존중 의식에 대한 북유럽의 모습을 전했고 '스페셜티커피와 의식있는 재료사용'을 주제로 삼은 알레그리아의 유기용 대표는 스페셜티커피 트렌드와 재활용품, 유제품과 유관된 환경문제를 화두로 던져 무분별한 사용행태를 경계하고 의식적 소비를 통한 개선노력의 필요성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했다.

 
photo_2018-05-05_18-20-53.jpg
 
끝으로 빵어니스타의 이아람 대표는 현대인들이 체감하고 있을 다양한 신체 이상반응에 대해 음식물 섭취 습관을 통해 개선했던 본인의 경험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개했다. 밀가루, 유제품, 달걀,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 비건 베이커리를 오픈하게 된 배경과 이력을 소개하며 더 많은 이들에게 비건푸드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메세지를 남겼다. 
 

 
이번 뮈시그 그램을 진행한 스칸딕프라자의 한상유 대리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사람과 환경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형성된 북유럽 문화를 앞으로 다양한 행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소개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가가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 관련 정보 보기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 (주)스칸딕프라자입니다. 스칸딕프라자는 북유럽 브랜드 전문 유통회...
ⓒ BlackWaterIssue / 2017-12-11

 


 
제보 : bwmgr@bwiss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