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띄우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2015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사샤 세스틱의 새 다큐멘터리 영화 커피맨 연대기(The Coffee Man Chronicles)

 

2015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사샤 세스틱의 다큐멘터리 영화 커피 맨(The Coffee Man)의 후속편인 커피 맨 연대기(The Coffee Man Chronicles)가 곧 제작/발표된다는 소식입니다.

 

CMC_logo_01.jpg

‘커피 맨 연대기’(The Coffee Man Chronicles)는 지난 2016년 5월에 발표되었고, 동해 여러 상을 받았던 다큐멘터리 영화 ‘커피 맨’(The Coffee Man)의 후속편으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인 사샤가 다양한 커피 산지들을 찾아 다니면서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전 세계에 있는 농부들, 바리스타들 등 커피 전문가들과 함께 우리가 매일 즐기는 커피를 어떻게 만들어나가는지에 대한 모험적인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사샤는 커피 농부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커피 산지를 개척해 나가는 여정 그리고 산지에서의 커피 재배로부터 한 잔의 커피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MV5BYTI4Nzk3NGMtZjg1Mi00YzlmLWFkMDQtNmZmYjMwYzE4NDYyXkEyXkFqcGdeQXVyNjc0OTI4MTk@._V1_SX1500_CR0,0,1500,999_AL_.jpg

이 다큐멘터리 영화의 감독인 제프 한(Jeff Hann)은 “사샤와 저는 지난 ‘커피 맨’ 영화 이후에 어떤 영상을 제작해야하나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영상을 통한 스토리텔링은 상당히 강력한 도구이기 때문이지요. 또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담아내는 것이 우리가 원했던 것이기도 합니다. 새 영화 ‘커피 맨 연대기’는 우리로 하여금 농장 단계에서 시작하여 그들의 삶의 현장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아낼 것입니다.”

 

마치 와인 제작 시리즈물처럼 이 영화는 커피의 재배로부터 우리가 즐기는 한 잔의 커피에 이르기까지 그 안의 다양한 혁신들과 고뇌들 그리고 바리스타 대회를 통해 나타나는 부분들과 우리의 일반 고객들을 함께 연결해서 보여줄 것입니다. 이는 커피 업계에 몸을 담고있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어느 누구라도 깊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영화가 될 것입니다.

 

13220753_1747280775495723_6101309445255195400_o.jpg

 ​​​​​이 영화의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커피 맨> 사샤는 “우리가 더 많은 커피 영화가 만들어지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푸드와 와인같은 경우엔 다양한 종류의 영화가 만들어졌다는 것은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지요. 왜 커피는 안되겠습니까? 이 새 영화 ‘커피 맨 연대기’는 커피 이야기를 아주 아름답고 매력적인 방법으로 전 세계와 공유하는 우리의 작품이 될 것입니다.”

 

‘커피 맨 연대기’는 2019년에 전 세계에서 상영예정입니다. 

 

THE COFFEE MAN: Sasa Sestic
PRODUCER: Jeff Hann 
ASSISTANT PRODUCER: 
Jordan Montgomery
DESIGN: Lena Todorovski  

 
Chronicles.png

 

 
▼ 관련 기사 보기


 
161679.png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콧수염카리스마 +

저도 늘 생각했던 부분인데
음식과 와인에 관한 영화는 많은데
커피는 그러질 못했죠 부분적이거나
매개체거나
개봉하면 봐야지 상영관이 잘없겠지만 ㅎ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