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띄우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FrankOne, 콜드 브루 커피를 4분안에 추출하는 신개념 콜드브루어





콜롬비아발 신개념 콜드 브루 커피 메이커가 등장했다. 현재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인 킥스타터에서 120,000달러를 목표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FrankOne이 그 주인공이다. Vacuum Extraction Technology ™라는 기술로 특허를 획득한 FrankOne의 시작은 FrankOne의 디자이너인 Eduardo Umaña가 콜롬비아의 로스터와 대화 중 "역방향 프렌치 프레스"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부터이다.



 
8c884f227ddacf5a2f28bf8a7e55b13d_original.gif

 

Vacuum Extraction Technology ™의 원리는 물과 커피를 담는 상부로 하단 서버에 있는 공기를 위로 빼내면서 위에 있는 커피가 금속 메쉬 필터를 통과하면서 추출되어 나오는 구조이다. 아주 간단한 원리이지만 서버를 진공 상태로 만들면서 상부에서 발생하는 압력은 기존의 침출 혹은 여과식의 커피 추출 방식보다 에어로프레스에 더 가까운 맛을 표현한다고 한다. 

FrankOne의 가장 큰 장점 가운데 하나는 추출이 서버의 진공 상태로 물이 커피층과 메쉬 필터를 통과하면서 커피가 추출되는 것이기 때문에 온수 뿐 아니라 차가운 물로도 추출을 가능케 한다. 또한 다양한 분쇄도에서도 커피층을 통과할 수 있는 압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조건에서의 추출을 시도해볼 수 있는 장점도 있어 보인다.
 
 
 
▼ 킥스타터 펀딩 보기

 
 
제보 : bwmgr@bwiss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