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18 서울카페쇼】 ㈜두리트레이딩, 스페셜티 커피와 하이엔드 머신을 한 자리에

2018-11-05  


 

㈜두리트레이딩, 스페셜티 커피와 하이엔드 머신을 한 자리에




오는 11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2018 서울카페쇼가 열린다. 블랙워터이슈는 이 행사에 참가하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관련 기업들의 행사 내용을 독자들에게 미리 전한다. 두리트레이딩 부스에서는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키스반더웨스턴의 슬림짐을 비롯하여 취급중인 다양한 에스프레소 머신, 그라인더 브랜드의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며 스페셜티커피 로스터와의 협업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 참가 기업 정보 : ㈜두리트레이딩
  • 부스 번호 : 3층 C517(훼마 브랜드 부스, 8부스), C425(키스반더웨스턴, 로켓에스프레소, 컴팍 그라인더, 비콘 크래프트 브루어, 풀만 에스프레소 악세서리, 크루브 시프터 부스, 12부스)
  • 부스 게스트빈 :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커피그라운드 ,RBH COFFEE, 빌드커피, 블랙소울
 

▶ 3층 C517 (FAEMA 브랜드 부스)

9391a4eb93bee81b79bf7ff252306582-horz.jpg

 


FAEMA X30, X20(2019 NEW PRODUCT) 전자동 커피머신

스페셜티 카페에서의 전자동 커피머신 선택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머신이라 평가 받고있는  X30 커피머신을 직접 사용해 보시고 제품 성능테스트 및 구입상담이 가능할 예정이다.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커피그라운드 ,RBH COFFEE, 빌드커피, 블랙소울 총 5곳의 스페셜티 원두가 게스트빈으로 초대되어 스페셜티 커피와 전자동 머신과의 조합으로 완성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faema x20.jpg

훼마 X20의 모습



 X30 의 에스프레소 추출 퀄리티는 지난 1년간의 판매수량과 피드백을 통해 시장에서의 검증이 완료된 머신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카페쇼 FAEMA 부스 에서는 X30에 이은 2019년 신제품 X20 또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e71 풀블랙 후면-horz.jpg


FAEMA의 플래그쉽 커피머신 E71 시리즈 (신제품 출시)

FAEMA 사의 최상위 커피머신 기종인 E71.
이번 카페쇼 에서는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2대만 구입 가능한 ‘E71 FULL BLACK EDITION’ 모델이 현장 판매로 진행될 예정이다.


 
ecc2149a38a8537400bf5a336a9e7302.png

지난 2016년 서울카페쇼 현장에서 선보인 바 있는 E71 모델



 
e71 에센스 사진2-horz.jpg

E71 의 신형모델 E71 E (에센스) 모델 소개 (2019 NEW PRODUCT)
2019년 국내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는 E71 E 모델을 직접 사용해 보시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E71 E 모델은 기존 E71과 대비해 아날로그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우드커스텀 디자인 등을 통한 디자인적인 요소의 변경을 시도한 신제품이다.

 
 

 훼마 E71 에센스 소개 영상


 
e61 레전드사진-horz.jpg

왼쪽부터 E61 레전드, E61 주빌레, 테오레마 Tall Cup 모델


E61 시리즈(레전드 / 리미티드에디션 / 주빌레) & 테오레마 TALL CUP 모델 전시 
FAEMA 제품들중 가장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E61 시리즈와 편의성과 첨단기능으로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모델로 인기가 많은 테오레마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3층 C425

(키스반더웨스턴, 로켓에스프레소, 컴팍그라인더, 비콘크래프트 브루어, 풀만에스프레소 악세서리, KRUVE SIFTER 부스)

 

KEES VAN DER WESTEN 

 
신모델 슬림짐 소개 영상
 
3009f8b0e24ef31b8938a26f76291f50.jpg

 

신제품 SLIM JIM (슬림짐) 소개 (2019 NEW PRODUCT)
지난 6월 WOC 암스테르담에서 처음 소개되었던 키스반더웨스턴의 신제품 SLIM JIM ‘슬림짐’이 국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슬림짐은 스피릿보다 대중적인 모델로 소통하고자 하는 키스반더웨스턴의 신제품으로 스피릿의 특징인 온도안정성, 부드러운 프리인퓨전 기능을 그대로 이식해 오면서 좀 더 대중적인 금액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8afeaeb65f340095b5c46e06b6fe3857.jpg

 

또한, 제품 주문시 카페의 개성을 고스란히 반영할 수 있는 디자인적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슬림짐의 가장 큰 특징으로 머신 본체, 지지대, 앞패널, 사이드패널, 머신레그, 컵 레일등의 디자인을 변경하여 개성있는 나만의 머신을 만들 수 있다.



 
스피릿 4gr 사진.jpg

 

스피릿 4gr 사진2.jpg
 

 

 

스피릿의 새로운 변신
스피릿 2GR 2대를 연결하여 새롭게 탄생된 스피릿 4GR ‘WIDE BODY’ 모델을 국내최초로 소개하며 키스반더웨스턴 1그룹 모델 스피드스터 또한 관람객들을 만난다.




 

 
 

ROCKET ESPRESSO

플래그쉽 1GR 머신 R9 ONE(2019 NEW PRODUCT)
R9 ONE 은 로켓에서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급 1그룹 머신으로 아래와 같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


 
r9 one 사진1-horz.jpg
  • 그룹상단의 페들을  활용한 전자식 가변압 추출 머신(총 5개의 추출 압력 프로파일을 저장하여 활용가능하며 수동제어를 통한 압력제어가 가능함)
  •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 (외관)
  • 커피보일러 / 스팀보일러 AISI316L 스테인리스 스틸 보일러 
  • 커피보일러 → 포화그룹 (SATURATED GROUP) 1.9리터 - 1200W
  • 스팀보일러 : 3.6리터 - 1400W
  • 최대소비전력은 가정에서의 사용에서도 적합하게 1600W 만 소모.(히팅시 교차전기사용)


 

 
포터블 1그룹 머신 PROTAVIA 소개 (2019 NEW PRODUCT, 아래 사진 참조)
포르타비아는 세계최초로 '진정한 의미의 포터블 에스프레소 머신'을 모토로 언제,어디서나 로켓에스프레소 머신을 즐길 수 있게 이동형 에스프레소 머신의 형태로 재작된 머신이다. 이동형 머신이지만 로켓 에스프레소 머신의 뛰어난 추출능력이 그대로 이식되어 있다.


 
포르타비아 1-horz.jpg

 


이 외에도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아래의 모델이 전시 및 판매 될 예정이다. 로켓은 높은 온도안정성을 자랑하는 R9을 시장에 내놓은것에 이어 1그룹 플래그십 R9 one, 포터블 머신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로서 고유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주목해볼만한 브랜드다. 
  • 2017 WCCK KNBC - 국가대표선발전 공식머신 R9 2GR / 3GR
  • 2018-2023 한국커피협회 바리스타 1급,2급 자격증 실기시험 공식머신 REA 2GR / 3GR
  • 컴팩트한 엔트리급 상업용 머신 BOXER 2GR 
  • 가정용 머신 R58 / 아파트멘토



 
8ff266e6bc66c45a0ca71ca62b8cc175.jpg

▲ Compak PKR-100 (오른쪽). Photo Credit by Nick Brown / Daily Coffee News

 

COMPAK COFFEE GRINDERS 

컴팍의 신제품 PK 시리즈가 2019년 국내출시를 앞두고 있다. PK 시리즈는 ‘High Yield Extraction Burr’ 가 장착되어  고 수율의 커피를 얻는데 유리한 Burr 의 구조로 설계되어있으며, 350 RPM 의 저속회전으로 ‘Slow & Cold’ 그라인딩을 제품의 특징으로 하고 있다. 옵션으로 Scale을 이용한 중량(무게제어) 도징이 가능하다.
 
국내에는 에스프레소 전용 그라인더인 ‘PKE’ 모델과 에스프레소와 리테일 겸용 그라인더인 ‘PKR’ 모델이 2019년에 런칭 예정이다.

 
컴팍 신제품 pkr 사진-horz.jpg

왼쪽 PKR 모델, 오른쪽 PKE 모델



컴팍 PKR 모델
  • 리테일 , 에스프레소 겸용 그라인더
  • BURR : 98mm 고 수율 분쇄 버 
  • RPM : 350 (슬로우&콜드 그라인딩)
  • SCALE 도징방식 (OPTIONAL)
  • 뭉침방지 전동 디스트리뷰션 토출구
  • 사이즈 : 210*315*600

컴팍 PKE 모델
  • BURR : 83mm 고 수율 분쇄 버 
  • RPM : 350 (슬로우&콜드 그라인딩)
  • SCALE 도징방식 (OPTIONAL)
  • 사이즈 : 220*400*680

또한 기존의 컴팍의 프로 / 에센셜 / 프레쉬 / 리테일 시리즈 전 모델의 전시 및 할인판매 행사가 진행 예정이다.



 
pullman 에스프레소 시스템 안내 사진.jpg

 

PULLMAN ESPRESSO ACCESSORY & KRUVE SIFTER

풀만 부스에서는 에스프레소 추출시 결과물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바스켓, 디스트리뷰션, 탬퍼 제품의 일관성(통일성)에 초점을 맞춰 홍보하는 '풀만에스프레소 시스템' 제품들의 장점을 들을 수 있으며, 사용 후 구입할 수 있다.

 

kruve sifter 사진.jpg

 

그라인딩 커피의 입자를 굵기별로 (200~1100 미크론, 12단계) 나누어 원하는 사이즈로 정돈된 커피입자를 얻을수 있는 커피툴인 KRUVE SIFTER를 사용 후 구입할 수 있으며, 할인판매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bkon 앰배서더 팀윈들보 사진1.jpg

 

BKON CRAFT BREWER

노르웨이의 유명 바리스타이자 로스터인 ‘팀윈들보’가 제품의 앰배서더로 참여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BKON 브루어로 커피 브루잉 섹션 / 티 브루잉 섹션 / 알콜음료 및 시그니처 음료 브루잉 섹션으로 나뉘어 전천후 크래프트 브루어 ‘BKON’을 체험하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김요한님 소개문구 사진.jpg

 

EVENT 1.
국내 최대 규모의 홈바리스타, 홈카페 관련 커뮤니티인 (NAVER – 홈바리스타클럽) 운영자인 
김요한(카페닉네임 : 리우단우파파)을 초대하여 로켓의 가정용 커피머신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가정에서의 전문가용 에스프레소 머신 사용에 대해 궁금한 점도 물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rbh coffee 로고-horz.jpg

EVENT 2.
콜라보레이션 할인 이벤트
이번 서울카페쇼에서 두리트레이딩 부스는 플래그쉽 커피로스터 제조업체로 유명한 ‘EASYSTER’ 와 미국 EVERPURE 정수시스템, 호주 ZIP HYDRO TAP, 이탈리아 BUGATTI 블렌더의 국내 수입사인 ‘정진워터퓨어’와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커피그라운드, RBH COFFEE, 빌드커피, 블랙소울커피를 부스내 게스트 빈으로 초청하여 높은 수준의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이다.

카페쇼 현장에서는 두리트레이딩의 판매제품과 더불어 함께하는 협력사의 제품들을 카페쇼 행사기간내 구입하시면 추가적인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할인판매 행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쇼 기간내 두리트레이딩의 제품을 구입할 경우 카페쇼 할인판매가로 1차적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으며 동시에 ‘EASYSTER 커피로스터’ 혹은 ‘정진워터퓨어’의 제품을 추가로 구입하게 되면 두리 트레이딩 제품의 할인과 더불어 협력사 제품 또한 1차적으로 할인된 카페쇼 할인판매가격 보다 추가적인 할인을 더해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할인금액은 현장의 각 업체별 부스내 판매 담당자에게 문의 및 확인할 수 있다.(두리트레이딩 제품 + 협력사 제품 동시 구입시 두리트레이딩 제품 + 협력사 제품 모두 추가할인 적용)

또한, 두리트레이딩 부스에 초대되는 게스트빈 업체들과 원두납품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 또한 1차적인 카페쇼 할인 판매가에 추가적인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두리트레이딩 제품 + 협력사 원두 납품 계약시 구입시 두리트레이딩 제품 추가할인 적용)

 
< 두리트레이딩 Comment >
"두리트레이딩은 스페셜티 커피시장 내에서 널리 인정받고 주목받고 있는 많은 협력사들과 함께 협력하며 동반성장하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활동하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이익으로 전해질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카페쇼에서 그 가치와 혜택을 인정받을 수 있게 부스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기사 보기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댓글 1

profile

김호진

2018-11-05 14:26  #538975

와 개인적으로 로켓의 포터블 머신이 기대되네요! 용량이나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팝업카페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