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18 서울카페쇼】 기센코리아, 카페쇼 기간 다양한 이벤트 개최

2018-11-06  


acaia cinco.JPG

 




 

기센코리아, 카페쇼 기간 다양한 이벤트 개최


시네소 신제품 S300, 아카이아 Cinco 국내 첫 공개
크롭스터, 시네소 세미나도 진행



㈜기센코리아(www.giesenkorea.co.kr)가 2018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페쇼 부스 현장에 다섯 개 업체와 협업해 시음 부스가 준비된다. 인디 커피 로스터스, 304 커피 로스터스, 모던 팩토리, 커피 웍스 팩토리는 시네소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한 에스프레소 바를, 센터 커피는 마코 제품을 이용한 브루잉 바에서 각자의 커피를 관람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된 관람객은 커피렉 안재혁 바리스타, 프릳츠 박근하 바리스타와 함께 신청자가 지참한 원두를 이용해 에스프레소를 디자인하는 세션을 진행한다. 디자인된 에스프레소를 전자동 폼 밀크 디스펜서 우버밀크를 이용해 밀크 음료를 만들어 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부스에서는 새로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시네소는 새로운 머신 S200의 뒤를 이어, 같은 라인업의 3그룹 머신 S300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아카이아의 신제품 Cinco도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커피 전용 전자 저울 아카이아의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Cinco 모델은 전세계 1000대 한정으로 제작되었으며, 국내에는 100대의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cropster.JPG

 


다양한 세미나도 준비된다. 11월 9일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5호에서는 로스팅 로그 소프트웨어 크롭스터 세미나가 개최된다. 세미나에서는 본사 세일즈 매니저 Sabine이 새로 업데이트 되는 크롭스터 소프트웨어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이어 뉴웨이브 커피 로스터스의 유승권 대표가 <로스팅 데이터로 들여다 보는 로스팅 프로세스>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같은 날 1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컨퍼런스 룸 306호에서는 시네소 본사 세일즈 매니저 Sarah Palmer가 시네소의 신제품군 S 시리즈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 할인 프로모션이 부스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센코리아 부스는 C홀 533, 454번이며, 자세한 세미나와 이벤트 정보는 기센코리아 블로그(아래 링크 참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센코리아 블로그 링크
2018 서울카페쇼 현장 세미나 신청11월 9일 금요일, 2018 서울카페쇼 현장에서 로스트 로깅 소프트웨어 크...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댓글 1

profile

likecoffee

2018-11-06 09:42  #539631

아 정말 기대됩니다 날짜가 달라 유승권 로스터의 세미나는 못들어보겠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박근하 바리스타는 만나볼 수 있겠네요 ^-^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