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NEWS】 2019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및 월드 브루어스컵 챔피언십 규정 및 규칙 발표

2018-12-17  


photo_2018-12-17_12-24-52.jpg

 

2019 WBC & WBrC 규정 및 규칙 발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과 월드 브루어스컵 챔피언십 작년 대회의 규정 및 규칙 적용 예정




월드 커피 이벤트의 각 종목별 규정 및 규칙들은 심사위원과 스태프, 그리고 각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계속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감독되고 있다. 규정 및 규칙(Rules and Regulations)을 위한 위원회는 매년 각 대회들을 리뷰하고, 제정과정을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고 있다. 올 가을 이 위원회는 공개 추천 과정을 통해 새로운 위원들로 구성됐다.



 
photo_2018-12-17_12-26-29.jpg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과 브루어스컵 챔피언십의 경우에는 오는 4월 10-14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기 때문에, 이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경우 몇 가지의 규정 및 규칙(Rules and Regulations)을 명확히 하기 위해 덧붙여진 세부적 설명과 더불어 작년과 동일한 규정 및 규칙을 숙지하면 된다. 

 


각 부문의 대회 위원회는 모두 근래에 확정되었지만, 모든 대회를 아우르는 핵심 전략 위원회는 이미 지난 몇개월 간 앞으로 있을 대회들의 계획과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대회 전략 위원회는 대회와 관련된 세부사항들과 제기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질문과 요청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수준의 자원 봉사자들로 구성되어 있고, SCA(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 이사회와 내외부의 다른 단체들과 상호 협력하며 일을 진행하게 된다.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과 월드 브루어스컵 챔피언십 대회 위원회는 현재 2020년 대회의 새롭고 더 깊이 있는 규정 및 규칙을 수립하기 위해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9년 이 두 대회의 규정 및 규칙들 및 2020년을 위해 준비되고 있는 규정 및 규칙과 관련된 작업에 기여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신청할 수 있다.


 
▶ World Coffee Championships Rules & Regulations Committee Interest Form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