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띄우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블루보틀커피_커피문화책임자_마 이클필립스.jpg

 

블루보틀커피코리아 오픈 하우스 개최


블루보틀커피코리아 첫 번째 국내 공식 행사
세계적인 바리스타 & 미국 본사 커피 문화 책임자, 마이클 필립스 내한
한국 시장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위한 행보 시작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가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블루보틀과 함께할 국내 커피 프로페셔널들과의 만남을 위한 ‘오픈 하우스’를 오는 1월 31일(목),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더북컴퍼니 12층 플라자룸에서 개최한다.
 

▼ 더북컴퍼니 위치 보기
지도 크게 보기
2019.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블루보틀 ‘오픈 하우스’는 2019년 2/4분기 1호점(성수동) 오픈을 위한 준비 과정으로 특별히, 세계적인 바리스타이자 본사 커피 문화 총괄 책임자(Director of Coffee Culture)인 마이클 필립스(Michael Phillips)가 내한하여 브랜드 소개와 함께 바리스타로써의 경험을 나눌 예정이다.

총2세션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사전 신청 방식(세션별 선착순 40명 한정, 신청 마감: 1월 27일)으로 진행되며, 최종 참석 확정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세부사항은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bluebottlecoffee_korea)를 통해서 공지될 예정이다. 

블루보틀은 이번 행사를 필두로 한국 시장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서며, 향후 지속적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 ̄ ̄ ̄ ̄ ̄ ̄ ̄ ̄
마이클 필립스 소개
마이클 필립스(Michael Phillips, 이하 마이클)는 2006년 스페셜티 커피 세계에 입문하여, 2007년부터 바리스타 대회에 참가하기 시작해, 2009년과 2010년 2년 연속으로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또한, 2010년에는 런던에서 열린 세계 바리스타 대회에도 참가해 우승하며 명성을 이어왔다.
2011년에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유명세를 떨친 핸섬 커피 로스터(Handsome Coffee Roasters)를 개업하였다. 2014년 핸섬 커피 로스터는 블루보틀에 인수됨과 동시에 마이클은 교육 책임자로 블루보틀에 입사하게 되었다. 3년에 걸쳐 블루보틀 트레이닝 프로그램 기획을 마친 이후, 마이클은 카페 익스피리언스 책임자(Director of Cafe Experience)로써 팀들을 이끌며 로스앤젤레스, 뉴욕,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워싱턴 D.C., 보스턴, 교토, 그리고 도쿄에 카페 개업을 담당했다. 그는 현재 블루보틀의 커피 문화 책임자(Director of Coffee Culture)로 근무하며, 직원들과 고객들이 맛있는 커피와 다양한 경험을 통해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개설하고 있다.
 
블루보틀 소개
블루보틀은 제임스 프리먼이 200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창업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다. 원래 클라리넷 연주자였던 자칭 커피광 제임스 프리먼은 17㎡, 약 다섯 평의 원예 창고를 빌려 로스팅 공간을 꾸며 직접 로스팅하여 차에 싣고 지인들에게 직접 배송하면서 커피 사업을 시작하였다. 16년이 지난 지금 블루보틀은 미국의 실리콘밸리와 LA를 포함한 서부 지역, 뉴욕, 워싱턴, 보스톤, 마이애미 및 일본의 주요 도시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블루보틀은 최고의 맛과 풍미를 살린 커피를 제공하기 위하여 늘 지속 가능한 환경에서 재배된 최상의 생두를 직접 로스팅 한다는 창업 초기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블루보틀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bluebottlecoffee.com) 및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bluebottlecoffee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1.jpg

 

▼ 관련 기사 보기
[ALL DAY COFFEE] DAY 1, 소문의 그 곳 BLUE BOTTLE COFFEE JAPAN, Kiyosumi
 
※ 본 게시물은 외부 기고 컨텐츠로 관련 내용에 대한 논조나 내용, 방향성은 블랙워터이슈의 편집 방향과 상...
ⓒ BlackWaterIssue / 2015-03-01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임성용 +

참석 대상은 '커피 프로페셔널'이라고 해놓고 선착순 40명 마감,
그리고 그 내용을 인스타그램에 공지?!
수준을 알만하네요.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