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a.jpg




포터블 에스프레소 머신(MINIPRESSO)

공식 수입원: 카페뮤제오




홍콩에 본사를 둔 Wacaco 社에서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개발후 프리오더 중입니다. 2012년부터 개발되었던 이 제품은 공기압 충진식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에스프레소 커피를 제조할 수 있습니다. 

특히 POD 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그라인딩 된 커피와 캡슐 모두를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휴대용 그라인더와 함께 아웃도어에서도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기존의 마이프레시 류의 질소 충전식 카트리지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손아귀 힘만으로도 에스프레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7.9기압 정도로 일반적인 에스프레소 머신에 조금은 미치지 못하지만, 아웃도어에서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라는 점으로도 꽤 메리트는 있죠. 일반적으로 자전거 펌프 주입 압력 보다 훨씬 작은 힘으로 리스트레또에서 더블샷까지 13~28회 정도 손아귀힘만으로 추출이 가능합니다. 

정식 출시 전이라 내구성은 아직 정확히 검증된 바 없지만 1000회 이상의 에스프레소 추출에서도 이상현상이 없었으며, 소형의 크기와 간편한 사용감으로 에스프레소 매니아들의 아웃도어 제품으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기존의 포터블 에스프레소 머신인 마이프레시나 핸드프레소와 경합을 벌일 제품이 될 수 있을런지 사뭇 기대가 되네요. 사실 디자인은 핸드프레소의 차량용 버전 핸드프레소 오토를 모방한 느낌이 물씬 나지만 어느정도는 이해해줄만 합니다.

201209-a-best-gadgets-handpresso-auto.jpghandpresso.jpg

MP000.png 

위 : 핸드프레소, 가운데 : 핸드프레소 오토, 아래 : 미니프레소



현재 201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식 가격은 49달러, 프리오더는 39달러에 진행중입니다. 예약은 공식홈페이지(http://www.wacaco.com)에서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비용을 더해 국제배송도 가능합니다.





MINIPRESSO 소개 영상



MINIPRESSO 추출 퀄리티 영상


profile

Jin +

사진을 보니 핸드프레소가 연상되긴 하네요. 가격도 저렴한 듯 하고 휴대용으로 쓰기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왠지 모카포트 보다 나은듯 한데요?ㅎㅎ
profile

운영자 +

네 가격도 저렴하니 필구입 아이템일듯 싶습니다. 검증만 된다면요 ^^